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한 해 동안 받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한달 간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12월 한달 간 The A-Class, The B-Class, The New C-Class 구매고객에게는 겨울철 눈길 주행 안전을 고려하여 스위스의 기술 지원으로 개발된 ‘그레이트 스파이더’ 스노우 체인을 특별 프로모션으로 증정한다. The new generation CLS-Class, The E-Class 2015년형 모델 (E350 BlueTEC 4MATIC, E400 4MATIC Intelligent Drive) 구매 고객에게는 영국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 핫앤쿨 냉온풍기를 제공한다.
한성자동차는 아울러 한해 마무리를 앞두고 수상한 제 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혁신 부문 대통령상 수상을 기념하여 12월, 차량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가족 또는 연인과 즐길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담은 와인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고객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어 한성자동차는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혁신 부문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였다. 이처럼 한 해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차별화된 혜택 제공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