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허니문&웨딩 박람회 개최

2014-12-05 09:45
  • 글자크기 설정

[사진=모두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오는 13일과 14일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도이치모터스 MINI 강남전시장에서 ‘허니문&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신혼여행과 웨딩상담을 한 곳에서 받아 볼 수 있고 특별 할인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니 예비부부들은 놓치지 말고 방문해보자.

모두투어는 페이스북에서 상담받아보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적으면 추첨을 통해 MINI 마이크 스피커, MY BOTTLE, 글램핑 숙박권을 제공하고 오전 10시부터 1시 사이 방문해 상담받은 커플 전원에게 스타벅스 1만 원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 12일 오후 2시까지 사전접수를 통해 참가한 커플에게 롯데면세점 1만 원 선불카드 2매를 주고 박람회 현장에서 예약 후 롯데카드로 결제할 시 적용조건에 따라 최대 100만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웨딩 패키지예약 시 구성에 따라 40만 원, 25만 원 할인적용과 경품도 제공된다.

또 허니문여행 예약자 전원에게는 샘표의 간장, 양념장 등이 포함된 첫 살림 꾸러기 세트를, 아이웨딩 패키지를 동시에 예약하는 커플에게는 인천공항 SKY HUB라운지 선불카드 2매를 각각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