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여건 우수한 분당 대표단지 '신현 라온프라이빗'

2014-11-13 10:0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임두리 기자 = 자녀를 둔 부모들은 부동산 시장에서 주택 구입의 결정권을 가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교육여건이 우수한 아파트는 견본주택 개관 전부터 화제가 된다.

좋은 교육여건의 조건 중 하나인 명문학군수혜를 보는 아파트들은 지역적으로 한정되어 있으며, 학교 주변으로 학원과 독서실 등 다양한 교육시설들이 들어서기 때문에 학군 수요층도 많고 희소가치도 높기 때문이다.

부동산관계자에 따르면 “교육여건이 우수한 아파트는 학군 수요가 높아 시장에서 높은 시세를 자랑하는데 특히 학교나 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아파트와 가까이 있을수록 집값도 높아 프리미엄 형성에도 유리하다”면서 “합리적인 분양가와 교육여건까지 갖춰진 단지를 찾는 수요자들의 경우 하반기에 분양 예정인 단지를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사진 = '신현 라온프라이빗' 조감도]


이달 분양 예정인 라온건설의 ‘신현 라온프라이빗’은 수도권 지역 중 우수한 명문학군을 갖춘 분당지역과 인접해 있어 명문학군 수혜를 입는 단지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하 2층~지상 15층 4개동, △전용면적 59㎡ 52가구 △전용면적 72㎡ 113가구 △전용면적 84㎡ 58가구 등 총 223가구 규모로 구성되고, 4Bay 와이드 평면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이고 판상형 남향 배치로 거실과 주방, 안방과 자녀방까지 조망과 채광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또한,주방 팬트리와 드레스룸, 다용도 대용량 수납장까지 구성돼 있어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자녀방의 경우 가변형 선택이 가능해 가족의 취향에 맞춰 별도의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분당과 인접한 신현1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AK플라자·이마트·서울대병원·분당 동국대한방병원 등 분당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며, 단지 남측으로는 형제산을 비롯해 율동자연공원 등 녹지공간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판교IC와 분당선 서현역을 통해 강남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분당~수서간 고속도로와 분당~내곡간 고속도로와도 인접해 있어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여 거주자들에게 편리한 교통환경도 제공한다.

분양관계자는 “신현 라온프라이빗은 분당 명문학군을 대거 누릴 수 있는 신현1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개관 이전부터 자녀를 둔 수요자에게 문의전화가 많이 오고 있다” 면서 “도보통학까지 가능한 초등학교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자녀들의 교육은 물론 안전도 함께 챙긴 아파트”라고 말했다.

현재 분양홍보관(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709-13번지 2층)이 운영 중이다. 분양홍보관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급 까놀라유 세트 사은품을 증정하며, 14일 오후 2시 중개업소, 15~16일 오후 2시에는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253 주택전시관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예정은 2016년 9월이다.
분양문의 : 031 - 714 - 888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