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빕스 ‘수험생 가격제‘ 최대 33% 할인

2014-11-12 14:10
  • 글자크기 설정

DHC, 겨울 대비 내 피부 사수하기 기획전 진행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1월 12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사진=빕스 홈페이지]


◇빕스 ‘수험생 가격제‘ 최대 33% 할인 = CJ푸드빌의 빕스(Vips)는 수능 당일인 11월 부터 12월 7일까지 ‘빕스 수험생 가격제’를 선보인다. 빕스 수험생 가격제는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기존보다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1인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다. 수험생 가격은 평일 점심 1만3900원, 평일 저녁 1만9900원, 주말 2만1900원으로, 수험표를 제시한 본인에 한해 이용가능하며, 타 쿠폰 및 제휴 할인 중복은 불가능하다.


 

[사진=DHC 제공]


◇DHC, 겨울 대비 내 피부 사수하기 기획전 진행 =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KOREA에서는 점점 쌀쌀해지고 건조해지는 겨울을 대비해 겨울 필수 아이템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수분 더하기!’와 ‘영양 더하기!’ 등 환절기 피부 고민별 추천 상품 세트 구성과 DHC 베스트 제품 더블&트리플 세트 구성 등 인기 있는 제품들을 기존 가격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 세계 여성들의 클렌징 습관을 바꾸고 11년 연속 재구매율 1위이자 DHC의 간판 제품인 DHC 딥 클렌징 오일을 비롯해 올리브 버진 오일, 르파 GE 크림 등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뷰티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을 통해 빠르게 소문이 퍼지고 있다. 그 외 DHC가 춥고 건조한 겨울을 대비해 준비한 11월의 따뜻한 이벤트는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슈마커 제공]


◇슈마커, ‘겨울 두드림(Do Dream) 몽땅 多드림’이벤트 진행 =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겨울 두드림(Do Dream) 몽땅 多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진행하는 수능 이벤트를 더욱 확대해 2015 수학능력시험으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20%의 스페셜 디스카운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표가 곧 할인권인 셈.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수험표 지참 후 슈마커 매장을 방문하여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스니커즈, 워커 등 2족 이상 구매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수험생이 아니어서 서운해할 필요가 없다. 슈마커의 EB 브랜드 테바, 쿠쉬 및 PB 브랜드인 허니에이프릴은 올 겨울을 겨냥해 기능과 스타일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2014 FW 부츠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에 미리 겨울을 준비하는 얼리 버드 부츠 걸&보이를 위해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여기에 직영점 및 로드샵에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청구할인 혜택까지 덤으로 제공한다.


 

[사진=블랙스미스 제공]


◇‘블랙스미스 from JEJU’ 본점 오픈 기념 ‘천원의 행복’ 이벤트 = ‘블랙스미스 from JEJU(대표 박현정)’ 본점에서 13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파스타와 피자를 단돈 천원에 제공하는 ‘Surprise! 천원 파스타, 천원 피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Surprise! 천원 파스타, 천원 피자’ 이벤트는 청정 지역 제주에 새롭게 탄생한 ‘블랙스미스 from JEJU’의 본점 오픈을 기념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블랙스미스 from JEJU’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블랙스미스 from JEJU’ 본점 매장 방문 시, 마늘과 올리브유를 곁들인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와 토마토소스, 모차렐라 치즈, 바질 잎이 어우러진 ‘마르게리타 피자’ 메뉴를 주문하면 해당 메뉴가 천원에 제공된다. 단,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1,000그릇 한정 판매된다. 한편, 기존의 블랙스미스 브랜드에서 리뉴얼을 한 이후, 지난 5일 제주시 노형동에 본점을 오픈한 ‘블랙스미스 from JEJU’는 직접 기른 작물로 요리한다는 뜻의 ‘팜투테이블’을 콘셉트로 제주의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와 함께 친환경 조리법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앞으로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농산물 직거래 등을 통해 제주산 친환경 먹거리 확대 공급하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현재 제주 ‘블랙스미스 from JEJU’본점을 비롯하여 서울에서는 ‘블랙스미스 by JULY’라는 명칭으로 청담점, 강남점, 영등포점 3곳을 직영점으로 운영 중이며 기존 ‘블랙스미스’ 가맹점에도 신메뉴 추가 공급 등 점포 영업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할 계획이다.


 

[사진=천년넷 제공]


◇천년넷, 직수입 밀레니엄 모링가 2+1 연말이벤트 실시 = 최근 회준푸드로 각광을 받고 있는 녹황색 엽록소의 보고, 모링가 효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링가(Moringa)’는 ‘Murungai’라는 타밀어에서 비롯된 말로 ‘드럼스틱(Drumstick Tree)’ 또는 ‘Golden Shower Tree’라고 불리며 필리핀에서는 ‘마룽가이(Malunggay)’라고 한다. 영양 덩어리인 모링가는 줄기, 잎, 씨, 뿌리 등을 대부분 먹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영양성분이 가장 많은 잎(Leaf)을 즐겨 섭취한다. 필리핀 국민의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면서 건강을 책임져 왔던 모링가 나무, 이 모링가 2종 제품을 생활건강 전문기업 ㈜천년넷에서 출시했다. 필리핀 현지의 철저한 농장관리와 원물검사를 거쳤기 때문에 식품의약품안전처(KFDA) 식품위생법 정밀검사 적합판명을 받아 정식통관을 했다. 천년넷에서 수입한 ‘밀레님엄 모링가’ 브랜드는 20% 할인된 가격에서 2+1 덤으로 제공하는 연말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링가 효능은 92종의 영양성분, 46종 항산화성분으로 과일이나 채소에서 발견된 대부분의 비타민을 자체적으로 함유하고 있다. 기적의 나무라고 불릴 정도로 땅에서 자라는 녹황색 엽록소 식물 중 영양성분이 매우 좋다. 밀레니엄 모링가는 천연원료 100% 식품으로 침출차는 모링가잎 50g, 고형차는 100g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관에 적당량의 모링가차를 넣고 70~80도의 식힌 물에 2~3분 우려낸 후 마시거나 1회 2g의 분말을 음료에 혼합한 후에 잘 저어서 섭취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