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토르 옆에?.."긴 생머리 동양여신 자태"

2014-10-24 06:02
  • 글자크기 설정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토르 옆에?.."긴 생머리 동양여신 자태"[사진='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토르, 예고편 캡처]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토르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어벤져스2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한국배우 수현의 모습이 화제다.

23일 미국 영화 제작사 마블은 트위터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정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에는 짧지만 한국배우 수현의 모습이 포착됐다

영상 속 수연은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분)와 옆에서 긴생머리 드러내며 동영여신의 자태를 뽑내고 있다. 극중 수현은 과학자 겸 의사로 등장해 주인공 어벤져스들을 돕는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 예고편에는 '어벤져스'의 주역인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 토르(크리스 햄스워스 분), 헐크(마크 러팔로 분),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 등이 차례로 등장했다.

1985년생 수현은 2005년 한중 슈퍼모델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연예계에 등장했다. 이후 KBS 2TV 드라마 '도망자 Plan.B' '브레인' MBC 드라마 '스탠바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동양의 미를 보여주세요","'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언제 개봉해요?","'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아름다움은 동서양 안 따지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