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콘서트, 15일 오후 8시 티켓 오픈 '전쟁 예고'

2014-10-15 12:10
  • 글자크기 설정
박효신 콘서트[사진 제공=젤리피쉬]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가수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박효신은 오는 12월 13일부터 14일까지 단독 콘서트 '박효신 15주년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를 개최한다. 공연 티켓 예매는 1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2012년 '워 이즈 오버(War is over)' 이후 2년 만에 열리는 이번 단독 콘서트는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박효신의 음악인생을 총망라하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이번 공연은 '어떤 일이 생길지라도 우린 함께 행복해질 거야'라는 공연 슬로건 아래, 환상의 세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무대구성과 판타지한 분위기로 관객들에게 역대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효신이 그간 들려준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올해 초 발매되어 국내 차트 1위는 물론 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야생화'를 라이브로 처음 들려주는 자리라고 알려졌다.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는 "박효신은 이번 공연을 위해 전체적인 공연 콘셉트는 물론 공연 타이틀, 포스터 이미지, 무대 연출, 의상 등 모든 과정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전력투구 하고 있다"며 "올해는 특히 음악인생 15년을 맞이한 박효신의 짧지 않은 시간을 함께 해준 팬들과 그동안 행복했던 기억들을 나누고 이야기하는 자리로 더욱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효신 콘서트, 너무 기대된다", "박효신 콘서트, 티켓팅 성공해야 할 텐데", "박효선 콘서트, 이번에는 꼭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는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