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9월 27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9-27 12: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9월 27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날씨

쥐띠: 뜬금없이 들려오는 소문으로 인해 의지가 흔들릴 수 있으나 개의치 않아도 될 것이다. 또한 주위의 경쟁자들이 당신의 마음을 테스트 해보는 상황이 발생 할 수도 있다.

소띠: 오늘 만나는 사람은 모두 당신의 뜻과 의지가 잘 맞는 사람들일 것이다. 이렇게 기운이 좋은 날은 쉽게 찾아오지 않으니,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원하는 성과를 얻도록.

호랑이띠: 먼 곳으로 나가면 이익이 있으니 넓은 곳에서 활동함이 유리하다. 광고나 예술 계통에 종사하는 사람은 오늘 탁월한 아이디어의 산출이 어려울 수 있다.

토끼띠: 그 동안 크지는 않지만, 사사롭게 안 풀렸던 일들이 풀릴 수 있으니 주위 사람에게 성심껏 대하면 좋을 것이다. 연애중인 사람은 서로에게 좋지 않은 감정이 싹틀 수도 있다.

용띠: 자신만을 생각한다면 주위에 적을 만들 수 있으니 유연하게 대처하는 게 좋다. 사람을 대할 때에는 되도록이면 배려하는 마음자세가 바람직하다.

뱀띠: 눈앞의 이익 보다는 이 보 전진을 위해 일 보 후퇴하는 것이 남는 날이다. 잠시 전진하는 속도를 멈추고, 지나간 일에 대한 반성과 정리에 시간을 투자 하는 게 유리하다.

말띠: 재물과 관록이 문 안으로 들어오니 사업이나 프로젝트 확장에 유리한 하루가 될 것이다. 자영업자는 다른 사람의 일에 관심을 갖기 보다는 자신의 본업에 우선순위를 둬라.

양띠: 집안에 경사가 일어날 수 있어 좋은 날이다. 외부로 돌아다니기 보다는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것이 좋을 것이다.

원숭이띠: 아무 말도 하지 않거나 소극적인 의사표현 보다는 앞장서서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모습이 자신을 더 빛나게 하는 하루다.

닭띠: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추진하는 것이 길하다. 기회가 서서히 오고 있으니 이제부터는 마음의 여유를 가져도 된다.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라.

개띠: 원하는 소식이나 결과를 들을 수 있는 날이다. 결과가 기대치에 못 미치더라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조만간 당신의 노력이 약간만 더해지면 얻고자 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돼지띠: 갑자기 승진이 되거나 지위가 상승된다. 다른 사람들에게 내색할 수 없었던 고민들이 기쁨으로 다가오게 되니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으로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자 그럼 9월 27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51년생입니다. 끊임없이 당신을 칭송하는 소리가 들리겠습니다. 이런 날만 계속되기를 기원하는 게 좋겠습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87년생입니다. 새로운 좋은 기회를 맞이하게 됩니다. 덕분에 오늘은 종일 기쁨이 가득한 하루 되겠습니다.
세 번째, 용띠 1952년생입니다. 재운이 자신도 모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 다가온 이 기회를 꼭 잡길 바랍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순수하고 청초한 이미지의 대명사죠? 배우 한효주씨가 바로 87년 토끼띠인데요. 미스 빙그레 출신인 한효주씨는 단아함 속의 발랄한 매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한효주씨, 오늘은 새로운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뱀띠 1953년생입니다. 매매나 계약문제는 오늘 좋지 않습니다. 다음 날로 미루는 게 안전하겠습니다.
두 번째, 말띠 1942년생입니다. 이동수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되도록 외출을 삼가고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세 번째, 양띠 1979년생입니다. 문단속을 잘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오늘은 자칫 집안에 도둑이 들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에 쭉 뻗은 각선미까지. 팜므파탈 같은 매력의 배우 박시연씨가 바로 79년 양띠입니다. 박시연씨는 2005년 드라마 마이걸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연기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잠시 공백기를 가졌지만 오늘부터 방영되는 새 드라마 ‘최고의 결혼’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그런데 박시연씨, 오늘은 집안에 도둑이 들 수도 있다고 합니다. 문단속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9월 27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이번 주말은 초가을 날씨가 이어지며 대체로 맑아서 활동하기 참 좋겠는데요. 다만 오늘 경기 서해안 지역은 낮까지 빗방울이 조금 떨어지겠고 아침에 일부 내륙에 안개가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12도에서 19도, 낮 최고기온은 24도에서 28도로 아침에는 서늘하고 한낮에는 기온이 크게 오르는 만큼 옷차림과 건강관리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그럼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