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MMORPG 신작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를 공개하고, 26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는 기존의 복잡한 MMORPG를 탈피해 간편한 조작과 풍부한 시스템을 갖췄으며, 쉬운 RPG의 장점을 내세우고 있는 모바일 MMORPG로 작년 말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워밸리’의 후속작이다.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의 사전등록은 출시일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twr.kr/H6lY)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무지막지 패키지’를 100% 증정한다.
또한 사전등록자에 한해 20레벨, 30레벨 달성 시 4만 경험치 부적, 5만 실버, 강화석 등 다양한 추가 아이템을 제공하고, 참여만 하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문화상품권 1만원권, 음료 기프티콘,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등록자 중 1명을 추첨해 친구 초대를 한 사람에게 50만원, 초대받은 사람에게 50만원씩 각각 지급할 예정이며, 사전이벤트 기간 동안 ‘무지막지 영웅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agheroes.cafe)에 가입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무지막지 영웅전’은 전작 ‘워밸리’와 차별화 된 게임성과 쉬운 RPG의 장점을 내세우고 있는 모바일 MMORPG”라며 “10월 중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