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No.1 미미박스(대표 하형석)가 메이크업 디자이너 ‘포니(PONY)’와 공동으로 기획하고 제작한 ‘샤인이지글램(SHINE EASY GLAM)’ 아이섀도 팔레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샤인이지글램’ 8구 아이섀도 팔레트는 메이크업 활용 단계에 따라 ‘SHINE’, ‘EASY’, ‘GLAM’ 컬러로 구분돼 손쉽게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작년과 올해 초, 뷰티 파워블로거 ‘포니(PONY)’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페셜한 구성의 박스를 선보인 미미박스가 이번에는 전문가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개발해 선보였다. 가격은 2만원이며, 8가지 컬러 아이섀도 팔레트 가격대비 최상의 퀄리티를 담아냈다.
특히 론칭 당일에는 타임 특가 이벤트를 통해 50%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이사는 “‘샤인이지글램’은 한 가지 팔레트만으로 다양한 느낌의 가을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높은 제품을 폭넓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샤인이지글램’은 미미박스 홈페이지(memebox.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