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디즈니 겨울왕국 노래 따라 부르기’ 앱 출시

2014-09-23 10: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디즈니 겨울왕국 노래 따라 부르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된다고 23일 밝혔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소위 ‘노래방 앱’으로 사용자는 스마트폰, 스마트 패드 등 스마트 기기만 있으면 ‘겨울왕국’ OST를 언제 어디에서나 반주에 맞추어 불러볼 수 있다.

‘디즈니 겨울왕국 노래 따라 부르기’에는 ‘겨울왕국’에 나오는 총 9곡의 사운드트랙이 수록됐다.
‘얼어붙은 심장(Frozen Heart)’, ‘같이 눈사람 만들래?(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태어나서 처음으로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등 해당 사운드트랙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를 선별했다.

사용자는 반주에 맞추어 혼자 노래를 부를 수 있을 뿐 아니라, 오리지널 가수와 동시에 노래를 부를 수 있으며, 스마트 기기의 언어 설정을 한국어로 지정하면 엘사의 한국어 성우인 박혜나, 영어로 지정하면 원어 더빙 성우인 이디나 멘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직접 부른 노래를 녹음하거나, 녹음된 노래는 앱 내의 갤러리에 저장해 다시 들어볼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재미요소를 더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아이튠즈 앱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강신봉 상무는 “겨울왕국의 뮤지컬 같은 화려한 음악적인 요소는 많은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유튜브 등에서 화제였던 OST 신드롬이 ‘디즈니 겨울왕국 노래 따라 부르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살아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