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제대로 힐링하는 방법은?

2014-09-22 09:27
  • 글자크기 설정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반 힐 패키지 '제격'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바쁜 일상에 지친 도시인들에게 건강한 휴식을 선사할 ‘어반힐(Urban Heal)패키지’를 내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무결점에 가까운 완벽한 휴식 제공을 목표로 객실 내 공기는 물론 침구, 피로관리용품, 미술작품까지 다양한 부분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은 미국 퓨어 글로벌사의 7단계 클리닝 프로세스를 통해 객실 내 공기를 무균 상태에 가까운 청정한 공기로 만든다.

에어컨을 비롯한 객실 내 공기 순환 장치를 청소한 후 벽면과 바닥 등을 소독하고 무균 코팅 처리해 곰팡이나 세균이 증식하지 못하게 했다. 여기에 오존 처리와 미세먼지까지 걸러내는 공기 청정기를 24시간 가동해  최상의 공기 질을 유지할 수 있다. 

침구의 경우 그리스의 천연 유기농 침구 브랜드인 ‘코코맡’의 제품들로 준비된다. 화학 성분이 아닌 해초류, 허브 식물, 말총, 코코넛 섬유, 면 등 천연 소재로 제작된 매트리스와 이불, 안대, 아로마 용품이 준비되어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

거실에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가 구비돼 있어 몸에 쌓인 피로를 시원하게 풀 수 있다.

이 외에도 객실 내에는 서양화가 양옥경 작가의 작품이 전시돼 있어 정서적인 안정과 함께 문화충전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작품의 소재가 나비, 모란과 같은 자연이어서 정서적 편안함을 더해준다.

미세먼지로부터 벗어나 도심 속 진정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어반힐 패키지 가격은 35만원(봉사료 포함, 부가세 10% 별도)이며 2인 조식 뷔페와 객실 내에서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