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아쿠아리움과 재즈공연 한번에 즐긴다

2014-09-17 09:22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에서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오는 26일 메인수조 '딥 블루오션'에서 수준 높은 재즈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아쿠아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아쿠아콘서트'는 오즈의 마법사의 OST인 'Over The Rainbow',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의 OST인 'When I fall in love', 인어공주의 OST인 'Under The Sea' 등 우리에게 익숙한 유명 영화음악을 재즈로 편곡, 연주하는 재즈콘서트로 진행된다. 

아쿠아콘서트 티켓은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9월 17일부터 24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170매의 한정된 수량만 판매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콘서트 티켓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3만원에,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콘서트 티켓+아쿠아인형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3만6500원에 한정판매 진행된다.

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급 프랑스 베이커리인 '에릭케제르'마카롱 세트를 증정한다.

콘서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티켓구매는 쿠팡 홈페이지(www.coupang.com)를 참조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