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9월 16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9-16 12:0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9월 16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자신이 잘못했으면 잘못을 빨리 뉘우치고 상대방에게 용서를 구하는 것이 유리하다. 자신의 자세를 낮추면 도움 받기도 수월한 법이다. 지나간 일에 대해서 연연하지 않아야 한다.

소띠: 하기 싫은 일들을 할 수도 있으나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좋다. 뼈가 되고 살이 될 것이며 아군을 많이 만들게 될 것이다. 당신에게 더 없이 좋은 일이다.

호랑이띠: 행여나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게 되더라도 가족이 합심하여 대응한다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 불필요한 일로 밤늦게 돌아다니기 보다는 일찍 귀가 하는 것이 좋겠다.

토끼띠: 예전과 다르게 기운이 나는 날이다. 추진력이 발휘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왔다. 주저하지 말고 착수하도록 하라. 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다.

용띠: 공정을 기해야 하는 하루다. 욕망을 조절해야 하며 인정에 치우쳐서는 안 된다. 그 동안 돌보지 못한 육체적 피로가 있을 수 있는 날이다. 건강은 살아가는 데 최고의 자산이다.

뱀띠: 사업 확장이나 개업을 생각하면 유리할 수 있으니, 자신감 있게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가능성 있는 일에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유리한 날이다.

말띠: 새로운 일거리를 구상을 하고 있다면 경험 많은 선배와 상의하는 게 시간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이롭다. 지금 이성을 사귀고 있으면 이성의 행동에 대하여 관심을 가져야 할 시기다.

양띠: 갑자기 작은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온다. 이러한 행운으로 불필요한 곳에 소비를 하게 된다면 훗날에 찾아오는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곤란할 수 있다.

원숭이띠: 자신의 의지에 관계없이 어긋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지인으로부터 들어오는 아주 작은 청탁이라도 오늘은 단호히 거절해야 한다. 새로운 일은 다음날로 미루도록 하라

닭띠: 특별한 일이 없는 무난한 하루이다. 혹시 괜한 오기를 부리고 싶더라도 자제하면 좋다. 자신의 자만심으로 인해 일을 망칠 수 있기 때문이다.

개띠: 지금까지 바쁘고 복잡했던 일들이 구름이 걷히고 햇살이 비추는 것과 같은 하루가 될 것이다. 세상을 눈이 아닌 마음으로 보길 바란다.

돼지띠: 낯선 이성과의 접촉을 삼가는 편이 좋다. 만약에 지속적인 접촉을 하게 된다면 오해가 생기게 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에서 사소한 내기라도 안 하는 게 낫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우리나라 성인 8명 중 1명이 우울증인 것으로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이거나 나이가 많은 순, 소득이 낮은 순으로 우울증 환자 빈도가 높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는 사회적 편견 때문에 정신건강 상담 치료율이 매우 낮은 편인데, 우울증은 약물 치료만으로도 70% 이상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의 병이라도 초기 치료가 가장 중요하겠죠? 자 그럼 9월 16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84년생입니다. 오늘은 진심을 가지고 원하는 것을 위해 집중해야합니다. 조금만 노력하면 원하는 결과를 금방 얻을 수 있겠습니다.
두 번째, 개띠 1994년생입니다. 새로 사귄 친구가 유익한 일을 가져다주겠습니다. 고마움을 성의껏 표현하길 바랍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71년생입니다. 오늘은 현상 유지에 노력한다면 성공적인 하루가 예상됩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요즘 모든 여자들의 워너비 이상형으로 손꼽히는 분입니다. 섬세한 배려심과 다정다감의 아이콘! 배우 유연석씨가 바로 84년 쥐띠입니다. 유연석씨는 최근 tvN 예능 ‘꽃보다 청춘-라오스편’에 출연해 ‘엄마 같은 자상한 리더’의 모습을 보여주며 바로와 손호준 사이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는데요, 유연석씨, 오늘은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라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61년생입니다. 타인의 잘못으로 인하여 본인이 대가를 치르게 됩니다. 마음이 무거운 하루 되겠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77년생입니다. 당신이 애지중지하는 소지품에 눈독을 들인 이가 있습니다. 잃어버리지 않게 각별히 관리를 잘해야겠습니다.
세 번째, 말띠 1978년생입니다. 하루를 보내는 동안 마음이 무거워질 일을 한번 겪게 됩니다. 기운 내길 바랍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얼마 전 가을 감성을 겨냥한 신곡 '가을에 만나'로 돌아온 분입니다. 가을을 닮은 감성 뮤지션 윤건씨가 바로 77년 뱀띠인데요. 그룹 ‘브라운아이즈’ 출신인 윤건씨는 ‘천재작곡가’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벌써 일년’ ‘점점’ ‘갈색머리’등 그 히트곡이 셀 수 없이 많은데요. 이번 신곡 ‘가을에 만나’ 역시 지난 12일 발표 하루 만에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됐습니다. 그런데 윤건씨, 오늘은 중요한 소지품을 잃어버릴 수 있다고 하네요.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9월 16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오늘은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은 가운데, 일부 지역은 비 소식이 있겠습니다. 경상남북도 동해안은 오전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12∼21도, 낮 최고기온은 24∼28도로 일교차는 여전히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요.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