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식품의 명가 엘빈즈 천연기저귀 '덕키즈' 론칭

2014-09-15 11:19
  • 글자크기 설정

[덕키즈]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이유식과 아기과자로 엄마들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는 녹십자HS 엘빈즈에서 2015년 형으로 업그레이드 된 NEW 덕키즈 프리미엄 기저귀를 론칭했다.

업체 측에 다르면 이번에 론칭 된 덕키즈는 무독성 천연펄프, 무염소 표백, 인체 저자극 잉크, 천연 카모마일과 비타민E를 사용해 아기 엉덩이를 지켜주는 친환경 기저귀로, 흡수겔과 목화솜을 강화하여 흡수력이 최고 등급인 5등급이며, 낮과 밤 공용으로 사용 가능하고 최장 200시간 동안 수분을 흡수한 채 보송함을 유지할 만큼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덕키즈 기저귀는 사이즈를 확대하고, 허리 밴드의 신축성을 강화하였으며, 제품 착용 후 변형을 방지해 이전 제품보다 착용감 및 통기성, 샘 방지 모두 업그레이드 되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개봉된 틈 사이로 벌레 및 세균 침투를 막기 위해 14개~20개의 적당량을 간편하게 소포장 하여,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15년형 NEW 덕키즈 프리미엄은 보통의 천연기저귀와 달리 오줌 알림선이 있어 기저귀를 열어보지 않아도 기저귀 상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기저귀 교체 시기를 쉽게 알 수 있게 해, 편리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론칭 한 2015년형 NEW 덕키즈 프리미엄은 기존에 수입되었던 덕키즈 제품과는 비교차제를 거부하며 차원이 다른 뛰어난 품질로 기타 다른 브랜드의 어떤 제품과도 비교해 보아도 자신 있는 제품이다. 아이들의 건강과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최대한으로 배려하여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므로, 엄마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론칭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5년형 NEW 덕키즈 프리미엄은 엘빈즈몰(www.alvinsmall.co.kr)을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고객센터(1544-6962)로 문의해도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