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 '무적 베스트 11' 선정 "귀신같이 아스널에 입단…성공 못했다"

2014-08-28 17:3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박주영이 프랑스 언론이 꼽은 '무적신분 베스트 11'에 선정됐다.

27일(한국시각) 프랑스의 한 스포츠전문매체는 현재 소속팀이 없는 무적 선수들로 구성된 '무적선수 베스트 11'을 선정한 후 공개했다.

프랑스 언론이 선정한 '무적선수 베스트 11'에는 박주영이 포함됐다. 최전방 스트라이커에 이름을 올린 박주영에 대해 매체는 "박주영은 귀신같이 아스널에 입단했으며 영국 2부리그 왓포드에서 임대생활을 하기도 했으나 성공하지 못했다"고 언급했다.

해당 명단에는 박주영 외에도 프랑스 국가대표였던 니콜라스 아넬카와 더불어 아르헨티나 전 대표 에스테반 캄비아소, 우루과이 전 대표 디에고 루가노 등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타들 이름이 올랐다.

박주영 '무적 베스트 11' 선정 소식에 네티즌들은"박주영 '무적 베스트 11',기량이 좋지만 소속팀을 못 찾아서 아쉬워하는 느낌이 아닌데?", "박주영 '무적 베스트 11', 비난하는 것 맞아?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가?", "박주영 '무적 베스트 11', 하위 리그라도 찾아야 할 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