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종합 렌탈회사이자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를 보유한 kt렌탈은 2014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kt렌탈은 ‘kt금호렌터카’라는 브랜드로 운영되는 ‘차량 렌탈’ 사업부문과 사무기기, IT 장비 등 ‘일반 렌탈’ 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종합렌탈 회사이다. kt금호렌터카는 10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한 국내 1위, 세계적으로도 7위 규모의 렌터카 브랜드로 전국 주요도시 170여개 영업망과 베트남(호치민, 하노이, 다낭)에 해외 네트워크를 갖고 있다. 2013년 8852억 매출을 달성 한데 이어 2014년에는 매출 1조원을 넘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영업 및 해외 분야는 전공 무관, IT/전산 및 지원 분야는 관련 전공자와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해외 분야는 베트남 국적자로 모집한다. 해외를 제외한 3개 분야의 근무지는 서울(지원∙IT/전산) 및 전국(영업)이다.
kt렌탈에 지원을 원하는 인재는 오는 27일부터 9월 11일까지 kt렌탈 채용 홈페이지(http://ktrental.saramin.co.kr)를 통해 지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지원서 접수 이후 인적성검사와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 합격 여부는 9월중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렌탈 경영지원본부장 김정관 상무는 “성장하고 있는 렌탈산업에 잘 어울리는 창의적이고 서비스 마인드가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국내외 렌탈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함께 성장하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