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단독 런칭

2014-08-22 09:0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위메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스케쳐스로 유명한 LS네트웍스와 손잡고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운동화를 400족 한정으로 온라인 단독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운동화는 2가지 컬러와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매치하여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지난 8일 스케쳐스 홍대점, 명동점, 신세계 백화점 등 12개 매장에서 진행된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선판매 이벤트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등 성황을 이뤘다. 특히 여자 240사이즈와 남자 280사이즈 등 골든 사이즈는 오픈 1~2시간만에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었다.

지난 18일 공개된 나나, 레이나, 리지로 구성된 인기 여성 3인조 그룹 ‘오렌지 캬라멜’의 신곡 ‘나처럼 해봐요’ 의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이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스케쳐스, 클라라 레깅스, 딜라이트, 애프터스쿨 레쉬가드 등을 성공시킨 LS네트웍스는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를 오직 위메프에서만 온라인 단독 런칭한다. LS네트웍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반응에 따라 추가 물량 공급 여부를 판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럭키 슈즈백’ 이벤트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이벤트 페이지(http://wemakeprice.com/deal/adeal/318798/101800/?source=101800_bbanner)에서 0원 찬스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운동화를 증정한다.

또한, 찬스딜 응모자 중 골든팬더를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하여 15만원 상당의 스케쳐스 의류와 슈즈가 담긴 ‘럭키 슈즈백’을 발송한다.

위메프 정수영 스포츠레저팀장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중점으로 위메프와 스케쳐스, 그리고 오렌지카라멜이 공동으로 행사를 기획하였다”며 “F/W에는 골든팬더를 시작으로 고객중심의 쇼핑과 이벤트를 중점으로 기획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대해 보아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