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스케쳐스로 유명한 LS네트웍스와 손잡고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운동화를 400족 한정으로 온라인 단독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운동화는 2가지 컬러와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매치하여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지난 18일 공개된 나나, 레이나, 리지로 구성된 인기 여성 3인조 그룹 ‘오렌지 캬라멜’의 신곡 ‘나처럼 해봐요’ 의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이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스케쳐스, 클라라 레깅스, 딜라이트, 애프터스쿨 레쉬가드 등을 성공시킨 LS네트웍스는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를 오직 위메프에서만 온라인 단독 런칭한다. LS네트웍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반응에 따라 추가 물량 공급 여부를 판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럭키 슈즈백’ 이벤트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이벤트 페이지(http://wemakeprice.com/deal/adeal/318798/101800/?source=101800_bbanner)에서 0원 찬스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팬더’ 운동화를 증정한다.
또한, 찬스딜 응모자 중 골든팬더를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하여 15만원 상당의 스케쳐스 의류와 슈즈가 담긴 ‘럭키 슈즈백’을 발송한다.
위메프 정수영 스포츠레저팀장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중점으로 위메프와 스케쳐스, 그리고 오렌지카라멜이 공동으로 행사를 기획하였다”며 “F/W에는 골든팬더를 시작으로 고객중심의 쇼핑과 이벤트를 중점으로 기획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대해 보아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