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팜플(대표 서현승)이 RPG 신작 ‘데미갓워’의 전투와 전술 시스템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공개된 전략 시스템은 크게 전투와 전술로 구성돼 있다.
수동전투는 선택된 영웅을 이동시킬 수 있으며, 적과 영웅을 지정해 공격하는 등 조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전투 진행 시 기호에 맞춰 자동에서 수동으로 변환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데미갓워’의 전술 시스템은 돌격/보호/일반/대기 등 총 네 가지로 구성돼 전투 및 PvP 플레이 시 보다 박진감 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돌격 전술은 적에게 최대한 타격을 줄 수 있는 스킬을 사용하며, 보호 전술은 회복 및 적의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스킬을 사용한다. 일반 전술은 공격, 방어, 지연형 스킬을 골고루 사용하며, 대기 전술은 사용자가 직접 입력하는 스킬을 사용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데미갓워’는 이달 말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예정으로, 현재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almple.com/demigodwar/preregist/event)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emigodw)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