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8월 19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8-19 12:2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8월 19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자신이 생각하고 있었던 좋은 기회들이 몰려오는 하루다. 하지만 다 취할 수 없으니 꼭 품을 수 있는 것만 잡아야 할 것이다.

소띠: 이동 중에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며 이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보험에 가입한 사람은 보험 약관을 확인하는 게 좋다.

호랑이띠: 작은 이익에 모든 것을 건다면 큰일을 성취할 수 없다. 돈으로 인한 유혹이 여기저기서 생겨날 수 있지만, 가능하면 거절하는 게 이롭다.

토끼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스스로를 단련시키고, 능력 개발을 위해 노력을 해야 할 시기이다. 한 곳에서 정체되어 있지 말고, 부지런히 목표를 위해 나가라.

용띠: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갈 수도 있으나 대의를 위한 것에 중요성을 두고 진행하는 게 좋다. 옛날 좋지 않았던 인연을 다시 만날 수도 있으나 만반의 대비를 한다면 문제 될 건 없다.

뱀띠: 집에 머무르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게 당신에게 유리하다. 그 동안 스쳐간 친구나 동료들에게 안부의 전화라도 한번 걸어보는 게 훗날을 생각하면 유리할 것이다.

말띠: 오늘은 당신에게 어려움을 주었던 일이 해결되어 큰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하지만 너무 서두르게 되면 일을 망치게 되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게 좋다.

양띠: 내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에 끌려 다니면 오히려 나쁜 결과를 얻을 수도 있는 날이다. 마음의 여유를 찾기 위해 기분전환을 해보라.

원숭이띠: 신뢰했던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사람을 사귀거나 대하는 데 신중을 기하는 편이 유리하다. 당장 큰 수익이 나지 않아도 일찍 포기하지 말라.

닭띠: 건강이 최고의 자산이다. 건강을 해치면 아무리 많은 부귀나 높은 지위도 소용없다는 것은 알고 있으니 가벼운 운동으로 건강을 지키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개띠: 지금은 한 우물을 파야만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여러 곳에 당신의 정력을 낭비하지 말고 한 곳에만 능력을 집중할 필요가 있겠다.

돼지띠: 서로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으니 마음이 편치 않을 수도 있는 날이다. 자신이 원하고 생각하는 대로 움직이는 건 하나도 없다고 느껴지는 그런 날이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올해는 38년 만에 가장 이른 추석을 맞게 돼 조만간 벌초 길에 나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런데 이번 벌초 때는 특히 벌을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 고온현상으로 벌의 개체수가 많아졌기 때문인데요, 벌초 시에는 벌 퇴치제를 꼭 지참하고, 만일 벌에 쏘이면 신용카드 등으로 남아있는 벌침을 밀어서 제거한 뒤 최대한 빨리 응급실로 가야 합니다. 자 그럼 8월 19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말띠 1966년생입니다. 성공적인 하루가 되겠습니다. 단, 조급함을 버리고 냉철하게 처신하길 바랍니다.
두 번째, 양띠 1943년생입니다. 오늘 하루는 생각지도 못한 재운이 넘쳐나겠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베푸는 여유도 좋겠습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80년생입니다. 애정운이 매우 좋습니다. 오늘은 연인이든 좋아하는 사람이든 일단 만나서 데이트를 하길 바랍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언제나 ‘파격’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돌아오는 분입니다. 가수 겸 배우 이정현씨가 바로 80년 원숭이띠인데요, 이정현씨는 1996년 영화 ‘꽃잎’에서 파격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데뷔했지만, 가수로서 더 많은 활동을 해왔는데요, 최근에는 관객수 1300만을 돌파한 영화 ‘명량’에서 왜군에 의해 혀가 잘린 정씨 여인으로 열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정현씨, 오늘은 애정운이 매우 좋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용띠 1952년생입니다. 무리한 공약으로 맘고생 할 수 있습니다.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는 게 유리합니다.
두 번째, 용띠 1988년생입니다. 일이 자꾸 꼬이는 하루입니다. 마음을 비우길 바랍니다.
세 번째, 뱀띠 1989년생입니다. 괜한 욕심으로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마음을 비우고, 대인관계에 신중히 임해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더 이상 그저 잘생긴 아이돌 가수가 아닙니다. 로맨틱 코미디부터 이제는 사극까지 도전하며 진정한 배우로 거듭난 분이죠? 가수 CNBLUE의 리더 정용화씨가 바로 89년 뱀띱니다. 정용화씨는 최근 새 tvN 드라마 '삼총사'에서 조선의 카리스마 검객 박달향으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첫 사극도전인데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용화씨, 오늘은 괜한 욕심으로 피해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음을 비우고 대인관계에 신중히 임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8월 19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어제부터 ‘가을장마’라고 하죠? 오늘도 역시 전국이 흐리고 곳곳에 비가 오겠습니다. 오늘 비는 늦은 오후 서울, 경기도부터 점차 그치기 시작해, 밤에는 경상도 일부 지역을 제외한 대부분 지역에서 그칠 것으로 보이는데요, 낮 최고기온은 평년보다 다소 낮을 것으로 예상돼 감기 조심하셔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