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영입 4인 카라,5인 체제 넘을까?..맘마미아 음원 성적 보니 '깜짝'

2014-08-18 15:20
  • 글자크기 설정

허영지 영입 4인 카라,5인 체제 넘을까?..맘마미아 음원 성적 보니[사진=허영지 영입 카라,맘마미아 뮤직비이도 캡처]

'허영지 영입 4인 카라' '맘마미아'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4인 체제 카라가 각종 음원순위에서 5인 체제 카라의 옛 명성을 이어 좋은 성적으로 순항하고 있다.

카라는 18일 정오 미니 6집 EP '데이 앤드 나이트(DAY&NIGHT)'를 발매하고 1년 만에 컴백했다. 타이틀곡으로 앞세운 '맘마미아'는 히트 프로듀서 이단옆차기가 카라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곡이다.
1년 만에 돌아온 그룹 카라는 팀을 재정비해 애초 5인 체제에서 4인 체제고 탈바꿈했다.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체제에서 니콜과 강지영이 탈퇴하고 허영지를 영입해 4인 체제가 된 것이다.

카라는 4인 체제 첫 앨범 성적에 앞으로 카라의 운명이 갈리는 만큼 이번 앨범의 성적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다.

더욱이 같은 시기에 활동했던 소녀시대, 애프터스쿨, 타아라 등이 현재 가요계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있어 카라의 성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18일 발표 첫날 지니차트 6위, 벅스차트 9위, 멜론차트 17위를 기록하며 급격한 상승세에 있다.

이런 상태로라면 이번 주 안에 각종 순위 1위를 위협할 것으로 전망돼 4인 체제 카라가 연착륙할 것으로 전망된다.

카라 허영지 영입 맘마미아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카라 맘마미아,한층 더 성숙하진 카라를 보니 마음이 흐뭇합니다","카라 맘마미아,경쾌한 곡으로 듣는이로 하여금 신이 나게 만드네요","카라 맘마미아,허영지 영입한 4인 체제로 더욱 다양한 활동 기다 할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