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국주, 개리와 으리으리한 썸타기…포옹까지?

2014-07-20 13:32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런닝맨' 예고편 캡처]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드디어 송지효-개리, ‘월요커플’ 아성이 무너지나?”

대세 ‘으리녀’ 개그우먼 이국주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개리의 ‘원웨이(one way) 러브’를 받으며 ‘썸’을 형성, 안방극장을 충격에 빠뜨린다.

이국주는 20일 방송될 SBS ‘런닝맨’ 205회 분 ‘응답하라 2014 하숙생’ 레이스에서 ‘대학시절 잘 놀았을 법한, 센 언니’들 중 한 명으로 출연, 백지영-강승현-홍진영-페이 등과 함께 팀을 나눠 하숙비 쟁탈전을 선보인다. 김보성의 ‘의리’를 패러디한 ‘으리’를 외쳐대며 색다른 ‘강한 여자’의 향기를 풍겨내는 이국주로 인해 ‘런닝맨’ 촬영장은 그 어느 때보다 한껏 달아올랐던 것.

무엇보다 송지효와 함께 ‘월요 커플’을 이루며 ‘런닝맨’에 달달함을 선사하던 개리가 ‘초강력 대세녀’ 이국주에게 관심을 표하며 ‘으리으리한’ 썸타기를 시작해 이목을 끌고 있다. 처음 등장할 때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의 이국주를 눈여겨보던 개리는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호탕하고 시원시원한 박력을 터트려낸 이국주에게 매력을 느끼게 됐던 터. 주저하거나 빼지 않고 뭐든지 온몸을 불살라 해내는 이국주의 ‘해피 활력’이 신선하게 다가온 셈이다.

특히 이국주를 향한 개리의 달콤한 눈빛 레이저는 이국주와의 커플 댄스에서부터 발사됐다. ‘댄스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댄스 배틀’에서 이국주는 뛰어난 유연함으로 남들과 차원이 다른 ‘통큰 섹시 댄스’를 선보였던 상황. 개리는 이국주의 ‘센세이션 댄스’에 놀라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이국주, 정말 춤을 잘 춘다!”며 진심 담긴 물개박수를 보냈다. 이어 커플 댄스에 도전한 개리는 자신의 어깨를 부여잡고 요염한 힙업 댄스를 펼쳐내는 이국주와 환상적인 호흡을 발휘한 댄스로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것. 댄스를 마친 후 개리는 이국주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높이 추켜들며 ‘최고다 최고!’를 부르짖어 이국주에 대한 ‘애정’을 증명했다.

또한 이국주가 어떤 미션에서든지 독립투사처럼 달려들어 척척 완수하자 개리는 이국주에게 뛰어가 와락 포옹하며 ‘진심어린 으리’를 드러냈는가 하면 상대팀임에도 불구, 레이스가 끝날 때까지 ‘찰떡’처럼 이국주에게 붙어 다녀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국주-개리 커플에 이은 또 하나의 ‘반전매력 커플’이 촬영장을 후끈후끈하게 달궜다. ‘런닝맨’ 멤버들조차 말 걸기가 쉽지 않은 ‘카리스마 호랑이’ 김종국이 동갑내기 백지영에게 꼼짝 못하는 모습으로 나머지 멤버들에게 ‘멘붕’을 안겼던 것. 김종국에게 막말도 서슴지 않고 건네는 백지영을 웃으면서 일일이 대응해주는 김종국을 보면서 멤버들은 “호랑이가 고양이가 됐네”, “저런 약한 종국이는 처음!”이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잘 노는 언니’의 다양한 모습들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이국주에게 개리가 반할 수밖에 없었다”라며 “송지효를 살짝 멀리하고 레이스 내내 이국주의 곁을 지키며 딱 달라붙어 다닌 개리의 모습을 찾아보는 것도 이번 205회의 재미있는 시청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숙집에 놀러온 최강 비주얼 여대생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맞이 하숙비 마련 아르바이트 프로젝트 ‘응답하라 2014 하숙생’이 담겨질 ‘런닝맨’ 205회 방송분은 20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