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여행상품 인증제도는 한국여행업협회(KATA)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국내 최고권위의 여행상품인증 제도로, 여행상품의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고자 전국 여행사를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이번에 내일투어가 인증 받은 9개의 우수여행상품은 아웃바운드 일반상품 부문의 ▲파타야 All in One 금까기▲임페리얼 팰리스 금까기▲말레이시아 랑카위 포시즌 금까기 등 3개 상품과 배낭여행상품 부문의 ▲유럽 단체배낭 칸타빌레 ▲유럽 호텔팩 Free & Easy 15일 ▲유럽 호텔팩 스크린 등 3개 상품, 허니문상품 부문의 ▲캐세이패시픽항공 몰디브 타지엑조티카 리조트 허니문 ▲태국 푸켓 반얀트리 리조트 허니문 ▲하와이 트럼프 허니문 등 3개 상품이다.
이번 심사는 소비자 단체 등 외부 평가기관을 통해 진행됐다.
선정된 우수여행상품은 아웃바운드 49개(배낭여행 7개, 허니문 11개 포함), 인바운드 40개, 도메스틱 53개다.
이번에 인증 받은 내일투어의 9개 상품은 인증상품 판매 보호기간인 2015년 12월까지 우수여행상품인증 마크를 달고 상품 홍보 및 판매를 하게 된다. 수여식은 7월 22일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내일투어 김희순 전무는 “내일투어만의 19년 노하우가 개별자유여행, 배낭여행, 허니문 등 아웃바운드 전 분야에서 우수여행상품 인증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자사만의 분명한 색깔을 가진 개별자유여행 상품 개발에 힘써 고객 감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