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상황에서 세계적인 기업들도 제주도에 투자를 하고 있다. 특히 내년 12월에 완공 예정인 제주함덕라마다호텔은 윈덤그룹의 호텔브랜드도 잘 알려진 곳이라 분양 열기가 더욱 뜨겁다.
대지면적 6,353㎡ 규모로 제주에 들어서는 제주함덕라마다호텔은 지하 1층~지상 8층, 전체면적 1만 3,776㎡의 총 311실 규모로 프리미엄 호텔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또한 객실은 전용면적 27~54㎡로 디럭스형 307실과 스위트형 4실로 이뤄진다.
지리적 위치에서도 우월함을 보여준다. 함덕해수욕장 앞에 들어서는 제주함덕라마다호텔은 함덕 주변 호텔 중 최고 층수로 호텔 객실에서 해변 및 서우봉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라볼 수 있다. 제주종합시외버스터미널과 제주국제공항을 2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으며 신라면세점, 바오젠거리 등 쇼핑시설이 가까우며 올레 19코스, 만장굴, 우도, 돌문화공원, 성산일출봉 등 주변 지역에 주요 관광 명소도 즐비하다.
제주함덕라마다호텔은 준공 후 전 세계적으로 7,300여 개의 호텔 체인을 운영하는 윈덤그룹과 오랜 노하우와 명망 있는 업체가 체계적으로 관리해 투자자 입장에서는 안정적이고 높은 투자 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다.
윈덤호텔그룹에 속한 라마다호텔 브랜드는 등급에 따라 라마다 프라자, 라마다, 리조트, 스위트, 앙코르 등으로 규모와 지원이 각각 다른데, 제주함덕라마다호텔은 준공 후 특급호텔 규모의 라마다급으로 운영되게 된다. 윈덤호텔그룹과의 유기적인 예약시스템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어느 곳에서도 개인이 직접 라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제주함덕라마다호텔은 개별 등기도 가능해 투자자들은 객실 소유권을 아파트처럼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으며 1년간 실투자금액(분양가의 50%) 대비 연 11%의 임대수익률을 보장한다. 1년에 28일은 계약자가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평균 분양가는 제주지역의 다른 호텔보다 낮은 3.3058㎡당 900만 원대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10%, 중도금도 전액 무이자 대출을 적용해 초기부담을 확 줄였다. 준공 후 대출 이자 5% 지원도 실시하고 있어 7,000만원 소액 투자로 매월 93만원씩 통장으로 받아볼 수 있어 더 없이 좋은 투자 기회로 꼽힌다.
제주함덕라마다호텔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전화(02-3463-9471)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