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미 라드 서울’은 달리기를 하는 동안 대포, 폭탄 등 각종 기구에서 색색깔의 컬러 파우더가 뿜어져나와 참가자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제공하는 글로벌 마라톤 행사다.
생생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와인크루저는 ‘컬러 미 라드 서울’ 참가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컬러풀한 특별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를 위해 와인크루저의 컬러풀한 색감을 바탕으로, 와인크루저가 쏟아지는 듯한 컬러 스플래시 콘셉트의 대형 부스를 마련해 참가자들과 접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와인크루저는 25%의 와인과 2.2%의 브랜디에 탄산수를 믹스하여 만든 RTD주류다. 상큼한 과일향과 탄산의 적절한 조합으로 와인의 풍미와 RTD 본연의 청량감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와인크루저 관계자는 “와인크루저의 알록달록하고 상큼한 제품 이미지가 형형색색 컬러 파우더를 뿌리며 달리는 펀런(Fun Run)인 ‘컬러 미 라드’의 콘셉트와 부합해 공식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컬러로 통하는 이색적인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컬러 미 라드’는 2012년 미국에서 시작돼 매년 약 80여개 도시에서 100만여명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5km코스 마라톤 행사다. 지난해 7월, ‘컬러 미라드 서울’로 국내에 첫 상륙해 주목을 받았으며, 올해 2회를 맞이한다. 공식후원사로는 삼성 갤럭시 S5, 뉴트로지나, 글라소 비타민워터, 메이크업 포에버가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