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케어는 계면활성제와 인공 화학향 등을 첨가하지 않고 모기를 비롯해 벌레들이 기피하는 천연 식물 추출물과 정향유, 오렌지유 등 허브오일을 배합한 스프레이형 모기기피제다.
모기에 물리기 전 몸에 뿌려 모기를 쫓아주는 모스케어는 등 피부보호를 위한 알란토인‧판테놀‧토코페릴‧아세테이트 등 항염증 성분 및 피부 보습제가 함유돼 있어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실리콘 팩킹을 통해 등산이나 낚시‧물놀이 등 야외활동 간 휴대 시 용기 밖으로 흐르지 않도록 했다.
써버쿨은 항염증 작용을 가진 약효성분의 이상적인 배합에 의해 가려움과 염증의 원인을 차단해 효과적으로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사용이 간편한 롤형으로 손에 약물을 묻히지 않고 적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제품명처럼 바르는 즉시 벌레물린 부위가 시원해지며 가려움증이 사라지게 한다.
피부가 연약한 유‧소아 전용 벌레물림 치료제인 써버쿨 키드도 있다. 여름철에는 벌레에 물리거나 습진‧두드러기‧땀띠 등의 증상이 증가하게 되는데 특히 피부가 약한 어린이들에 이러한 증상이 두드러진다.
생후 1개월 이상부터 사용 가능한 써버쿨 키드는 에녹솔론에 의한 자극 완화작용으로 연약한 피부의 성인도 사용 가능한다. 특히 효과가 빠르고 약효 지속성이 뛰어나 유‧소아에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