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아시아나항공, 여름 휴가철 항공권 이벤트 진행

2014-06-19 13:5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신한카드는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알뜰 항공권 구매 및 마이신한포인트 마일리지 전환행사 등 여름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 신용, 체크카드로 해당 항공권을 구매하시는 주요 동남아 노선 이용 고객들에게 아시아나 인터넷운임 추가 5%할인과 함께 신한카드 캐시백 5% 등 총 10%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노선은 인천 출발 방콕, 푸켓, 마닐라, 클락크필드, 세부다. 판매기간은 6월 12일부터 6월 25일까지 구매한 항공권에 한하며, 출발기간은 2014년 7월 1일 ~ 8월 12일까지다.

7월 31일 ~ 8월 2일 출발분은 제외하며, 일부 노선의 경우 예약이 마감돼, 구매가 불가능할 수 있다.

이는 아시아나 홈페이지(flyasiana.com) 한정 상품이며, 예약센터를 통한 상담 및 예매는 불가능하다.

결제 취소(부분환불 포함) 및 환불시와 콜센터·지점·공항에서 항공권 재발행 시에도 적용이 불가능하다.

대상 카드는 신한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이며. 법인(체크 포함)카드·신한BC카드·선불 및 기프트카드는 제외한다.

캐쉬백은 최대 10만원 한도내에서 총 결제금액(항공요금,유류할증료,세금 포함) 기준으로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결제한 거래 중 카드기준 1건에 한해 캐시백 적용되며, 여러 건을 결제할 경우 가장 높은 금액 기준으로 캐쉬백해준다. 캐시백 적립 일자는 2014년 8월 29일이다.

또한, 신한카드는 아시아나항공 신규제휴 및 아시아나 A380 취항 기념 이벤트로 '포인트 전환하고 보너스 마일받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대상 고객이 마이신한포인트를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전환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38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0명에게는 A380 모형비행기, 370명에게는 보너스 500마일를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30일이며. 대상카드는 신한 HI POINT카드 계열상품 소지 고객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