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5월 30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소띠: 가까운 사람일수록 소홀히 대하지 말고 당신의 관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게 좋다. 서운한 감정이 한 번 들면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호랑이띠: 어떤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든 간에 주위 환경이 도와주는 날이다. 의욕적으로 무언가를 이룰 수 있는 기회를 기다려왔다면, 바로 오늘이다.
토끼띠: 맹호가 나타나더라도 대적한다면 그 영광이 대단할 것이며, 재산이 산처럼 쌓일 수 있다. 명예운과 재물운이 문에 비추고 서있다.
용띠: 나를 도울 사람을 만나지 못하지만, 능히 어려운 숙제를 풀어낼 수 있는 하루가 된다. 지나친 고집은 자칫 외톨이로 만들고 이득보다는 손해를 더 많이 가져다 줄 것이다.
뱀띠: 방심하지 않도록 자기 관리에 신경을 써야겠다. 약간의 인내심이 요구되는 하루이긴 하지만, 크게 걱정할 만한 일은 없을 것이다.
말띠: 현실과 이상은 분명하게 차이가 있다는 걸 느끼는 날이다. 어떤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든지 환경의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 동업을 하고 있다면 자신보다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야 소정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양띠: 다른 사람의 눈치를 살피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오늘은 다른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게 더 유리하다.
원숭이띠: 분수에 넘치는 구매나 지출을 삼가고 계획성 있는 지출로 미래에 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지금 당장 돈 문제로 고통 받지는 않으나 계획 없는 소비는 위기가 왔을 때 무너질 수 있다.
닭띠: 어떠한 일을 하려면 뚜렷한 명분이 필요하다. 바른 방법으로 손을 대야 이로울 것이다. 보다 나은 개선된 환경을 지닐 운이 들어왔다.
개띠: 매사에 힘들게 생각하면 한 없이 힘든 것이고 쉽게 생각하면 쉬운 것이다. 마음가짐을 편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원하는 방향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돼지띠: 대인관계에서 있어서는 당신의 가치를 최대한 표현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결국 당신에게 돌아가게 되어 있으니 자존감을 잃지 않도록.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어제 서울 날씨가 올 들어 처음으로 30도를 넘겼는데요, 대구는 낮 기온이 35.6도까지 오르는 등 이제 정말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이런 불볕더위는 다음 주 월요일까지 계속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올해는 평년보다 더 더울 것으로 예측되고 있어 이제부터 무더위 건강관리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자 그럼 5월 30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니, 그 행운을 꼭 잡길 바랍니다. 또한, 배움에도 능률이 따르는 하루 되겠습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87년생입니다. 좋은 기회가 옵니다. 신중 하고, 침착하게 정진하길 바랍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56년생입니다. 재산 증식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하지만 투기는 절대 금물이고, 가만히 있으면 귀인이 찾아오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자타공인 아시아 프린스죠?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에서 한류스타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장근석씨가 바로 87년 토끼띠입니다. 일본에서는 장근석 엑스포가 열릴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한데요, 국내에서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장근석씨, 오늘은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날이라고 하는데요, 그 기회,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49년생입니다. 우유부단하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다가 좋은 결과를 놓치겠습니다. 기회가 왔을 때 꼭 잡길 바랍니다.
두 번째, 말띠 1978년생입니다. 진행하는 일이 당장은 어렵겠습니다. 하지만 차차 나아질테니 너무 염려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83년생입니다. 재산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용기만은 잃지 말아야합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드라마와 뮤지컬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달콤, 섹시한 배우 김지우씨가 바로 83년 돼지띠인데요, 김지우씨는 지난 2012년 케이블 채널 '올리브쇼-키친 파이터'에서 요리연구가 레이먼킴과 만나 지난해 5월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얼마 전에는 2세 소식도 있다고 하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김지우씨, 오늘은 재산 손실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까요,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5월 30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명언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정말 게으른 사람은 어디에도 가지 못한다. 그리고 항상 바쁜 사람은 더 멀리 가지 못한다.”라는 말인데요, 우리는 때때로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 시간에 치입니다. 빽빽하게 적힌 스케줄표를 보기만 해도 벌써 지쳐 버리는 경험, 누구나 있을 텐데요, 혹시 자신을 행복하게 해주지도 않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는 일에 너무 많은 시간을 들이는 것은 아닌지,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게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