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의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씨드나인게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기념일에 맞춰 주어지는 일일 및 주간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릴레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는 5성 무기 및 액세서리 아이템, 3성 러브 캣라라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 미션을 진행하며, 각 기념일 주간 미션을 모두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현아 캐릭터를 추가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유나, 하나, 슈아, 아리, 로봇 곰 크랭크로 구성 된 신인 그룹 ‘프리츠’와 함께하는 ‘타임어택 이벤트’와 ‘몬스터 길들이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프리츠’의 ‘걸스출동’ 뮤직비디오 속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수정을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를 각각 오는 8일과 15일까지 실시한다. 뮤직비디오는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가정의 달 이벤트와 더불어 무기 및 방어구 등의 장비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장비 강화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고, 이용자들이 모험지역과 대전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는 등 재미와 편의성도 강화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