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5월 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자 그럼 황금연휴를 생각하며 5월 2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85년생입니다. 오늘은 당신 주변의 악한 마음을 가진 이가 물러가고 귀인이 찾아오겠습니다.
두 번째, 호랑이띠 1962년생입니다. 오랜만에 기회가 찾아옵니다, 당신이 소망하던 무언가가 현실로 이루어지겠습니다.
세 번째, 호랑이띠 1950년생입니다. 생활에 의욕도 가득하고, 뜻하는 바가 모두 이루어지는 하루되겠습니다. 시간을 아껴 쓰셔야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죠? 지금은 군복무 중인 배우 송중기씨가 바로 85년 소띠인데요,
현재 일병으로 복무중인 송중기씨는 국방부의 공연을 위해 지난 3월 중국 베이징에 갔던 근황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송중기씨의 전역은 아쉽지만 내년이라고 하네요.
송중기씨, 오늘은 귀인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남은 군생활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말띠 1990년생입니다. 지인과 가벼운 마찰이 예상되니 미리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깊게 관여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두 번째, 개띠 1946년생입니다. 도박에 현혹되지 말아야 합니다. 재미에 돈이 들어가서는 안 됩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71년생입니다. 유부남, 유부녀는 이성의 접근에 조심해야 합니다. 유혹으로 큰 화를 당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산소같은 여자’ 하면 다들 아시죠? 정말 산소 같은 이분! 배우 이영애씨가 바로 71년 돼지띠인데요, 지금은 쌍둥이 남매를 키우며 행복한 전원생활을 하신다고 합니다. 빨리 좋은 작품으로 복귀 하셨으면 좋겠는데요, 이영애씨, 오늘은 이성의 접근으로 큰 화를 당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영애씨에게는 해당사항이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5월 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요새 세월호 관련해서 참 많은 일들이 있었죠?
박근혜 대통령의 합동분향소 조문 연출 논란부터, 이번 세월호 사고 수사 담당자인 해경 국장 이용욱씨의 구원파 논란, 그리고 경질까지.. 참 영화를 보는 것 같은데요, 알면 알수록 더 얼마나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될지 무서울 정돕니다. 이번 세월호 사고는 단순히 선장 한명의 잘못이라기보다는, 우리나라의 그동안 쌓여왔던 구조적인 문제와 비리의 총집합인 것 같아서 씁쓸합니다.
쥐띠: 강한 감정표현을 자제하고, 조절에 노력하면 좋은 귀인을 얻을 수 있다. 능력만 된다면 새로운 일을 찾아서 변화를 꾀하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소띠: 아무리 가까워도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는 법이니, 그 동안 잘 돌보지 못한 가정과 개인의 사적인 일을 중시할 필요가 있다. 행복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다.
호랑이띠: 자신의 기운이 주변 사람들에게 최고치에 이르고, 이에 인망까지 얻을 수 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주변 사람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으면 툭 터놓고 말하는 게 유리하다.
토끼띠: 오늘 하루 힘들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으나 남들도 당신과 똑같이 힘들고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는 게 좋겠다. 지금은 누가 더 참을성 있게 버티는 것이 중요한 하루가 될 것이다.
용띠: 자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해 다른 이에게 미루지 않도록 하라. 스스로의 복을 놓치는 일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은 복록이 따르니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일이 성사되니 기쁜 날이다.
뱀띠: 당신에게 아쉬운 부탁을 하는 사람에게 무언가를 주게 된다면, 쉽게 빌려주고 어렵게 받을 수 있다. 사사로이 마음 쓰고, 어려운 일을 만들지 않는 게 오늘을 무탈하게 보내는 묘책이 될 것이다.
말띠: 그리워하는 대상은 다른 이에게 가고 당신이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만 접근하니 다소 답답함을 느낄 수 있다. 원하는 방향대로 상황이 흘러가 주지 않으니 안타깝다.
양띠: 가급적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지 않는 것이 유리하며, 부득이하게 관여가 될 것 같으면 간접적으로 속상한 지인들을 위로하는 것이 덕이 될 것이다.
원숭이띠: 모든 일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매사에 충실 하는 것이 좋겠다. 변화가 있겠으나 아직은 때가 아니다.
닭띠: 시대를 불문하고 최선을 다하는 게 어떤 경우를 생각해도 유리하다. 지금은 비록 힘들고 어렵지만 훗날을 생각하면 이런 건 고생도 아니다.
개띠: 지금 진행 중인 일을 추진력 있게 밀고 나간다면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무리가 따르는 듯 하거나 주위의 우려의 목소리에 개의치 말고 진행하는 게 좋다.
돼지띠: 적과 아군의 구분이 명확해지는 날이니, 누가 내편이고 누가 적인지 잘 살펴보아야 할 것이다. 이번 기회가 당신에게 중요한 만큼 신중 하고, 조심스럽게 상대방을 대하는 것이 좋다.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