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신작 액션 RPG ‘워소드(War Sword)’의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4월 중 서비스 예정인 ‘워소드’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모두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4성 영웅 뽑기 티켓 1매, 나침반 10개와 5000골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동맹 메뉴에서는 페이스북 아이디를 연동하여 쉽고 간편하게 지인이나 다른 유저들을 초대할 수 있는 소셜성이 적용,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있다. 특히 다른 유저와 전투를 통해 승리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아레나와 유저들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레이드 방식의 보스전 등 다양한 모드가 등장해 경쟁과 협력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바이코어 박지수 대표는 “워소드는 최근 스마트폰 게임 시장의 트랜드로 자리잡은 영웅 RPG의 정수만을 모아 개발한 역작”이라며 “누구보다 먼저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하여 곧 출시될 워소드를 마음껏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워소드’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other.bicore.co.kr/Event/Ws/event.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