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패브릭청소기 '침구컬러 진드기싹' 출시

2014-03-10 15:05
  • 글자크기 설정

한경희생활과학 침구킬러 진드기싹(모델명 VF-6000)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은 1초 만에 침구류 손상 없이 고온으로 미세먼지 제거와 집먼지진드기를 살충하는 패브릭청소기 침구킬러 진드기싹(모델명 VF-600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넓고 강력한 세라믹코팅 열판을 장착해 침구의 손상을 줄이고 내구성을 향상시켜 침구에 닿는 즉시 완벽한 살충ㆍ살균 효과를 갖췄다. 제품 바닥의 세라믹열판이 패브릭 제품의 살균 및 살충 최적 온도인 120℃로 상승해 수분결정체인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유해 세균에 고온의 열을 가해 제거하는 방식이다.

‘침구킬러 진드기싹‘은 1분에 3600회 진동하는 ‘두드림 기능’으로 침구류의 먼지를 털어내고 강력한 흡입력을 가진 ‘진공청소 기능’으로 살충 된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미세 먼지를 깔끔히 제거한다. 

또한 린트브러쉬을 적용해 침구류에 붙어 잘 떨어지지 않는 머리카락과 동물의 털 등을 손쉽게 제거하도록 했다. 청소 후 배기되는 미세먼지까지 확실히 붙잡는 고성능 헤파필터도 채택했다. 이 밖에도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1.9 kg의 가벼워진 무게로 손목과 허리에 부담을 최소화했다.

한경희생활과학 추성엽 마케팅 실장은 “봄이 오면 겨우내 묵은 이불 등 침구류 관리가 필요하지만 미세먼지와 황사의 영향으로 야외 건조가 어렵기 때문에 침구류 등에 쌓인 집먼지와 진드기를 제거하기 위한 청정가전이 필수”라며 “침구킬러 진드기싹을 통해 기관지와 피부에 치명적인 먼지 및 진드기를 완벽하게 살균 살충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어 삶의 질을 향상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한경희 패브릭청소기 침구킬러 진드기싹은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 공식쇼핑몰(www.iHAAN.com/index.html)과 직영 매장,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