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된 'THE REAL CLASS'는 ‘FMO’의 핵심 특징인 ‘방대한 선수데이터, 정교한 전술, 최강의 매치엔진’의 현실감과 ‘가장 리얼하고 수준 높은 축구 게임’임을 대변하는 슬로건이다.
SEGA퍼블리싱코리아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언제 어디서든 ‘FMO’의 회원가입 및 테스터 신청이 가능하도록 모바일 앱도 출시했다. 이번 앱을 통해 ‘FMO’의 2차 CBT 테스터로 신청하면 100% 테스터 당첨 특권이 주어진다. 온라인에서 테스터 신청을 먼저 했다면 앱 설치 후, 로그인만 하면 100% 테스터로 당첨될 수 있다.
2차 CBT 테스터 모집을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직업, 축구 감독에 도전하라!’ 이벤트로 CBT 테스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FM2014’(100명), 도너츠&커피(1,000명)를 선물하고, ‘새로운 슬로건' 맞추기 이벤트의 정답자 77명에게는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또한 앱 전용 이벤트로 앱을 설치한 모든 이용자에게 ‘CBT 전용 스카우터’ 아이템을 지급하고, 2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5천원)을 지급한다. 아울러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구단 운영 지원금’ 아이템 및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FMO’ 2차 CBT 테스터 모집과 앱 출시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