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은 대학(원)생 홍보서포터즈 ‘조이버(Joyber)’ 7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여행과 항공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여행 및 항공관련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20대의 국내∙외 대학생이나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면 된다.
제주항공 조이버로 선발되면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 간 제주항공이 취항하고 있는 일본, 중국, 홍콩, 태국, 필리핀, 괌 등을 대상으로 자유여행에 관한 콘텐트를 매달 1개씩 발굴해 인터넷과 SNS를 통한 홍보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제주항공은 조이버 활동 지원을 위해 이 기간 동안 국제선 왕복항공권과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각 1매씩 제공하며, 발굴한 콘텐트가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제주항공 온∙오프라인 홍보아이템으로 소개되고 신입사원 지원시 가산점을 준다.
지원서는 2월13일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를 통해 제출하면 되고, 지원과제는 최근에 전속모델로 발탁된 이민호씨를 활용한 노선홍보안을 자유형식으로 작성하면 된다.
서류합격자는 2월25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뽑는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