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아이스쇼 2014 <디즈니온 아이스> 남경주등 뮤지컬 배우 총출동

2014-01-14 15:36
  • 글자크기 설정

알라딘 지니등 목소리 더빙 연기 참여..22일 개막

뮤지컬배우-남경주,이정화,이영미,송상은.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오는 22일 개막을 앞둔 환상의 '아이스 쇼! 디즈니온아이스'에 뮤지컬 배우 남경주 이정화, 송상은, 정영주, 이영미 등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더빙 연기에 참여한다.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디즈니의 주옥 같은 OST와 목소리 연기를 통해 캐릭터들의 스케이팅이 펼쳐지는 환상의 무대에 뮤지컬의 묘미까지 즐길 수 있게 됐다.
‘알라딘’ 역에는 위키드, 브로드웨이 42번가, 시카고 외 다수의 작품으로 이미 뮤지컬계 최고의 배우인 뮤지컬 남경주가 참여 한다.  ‘지니’역에는 각시탈, 대왕세종, 카르페디엠 등 에서 연기했던 배우 김명곤이 함께한다.

‘자스민’ 역에는 엘리자벳, 레베카, 피터팬, 넌센세이션 외 많은 작품에서 무대 장악력으로 극의 중심을 잡는 역할을 하는 뮤지컬 배우 이정화와 ‘아리엘’ 역에 영웅, 스프링 어웨이크닝 그리고 최근 웨딩싱어의 줄리아 설리번으로 명연기 보여주는 맑은 목소리의 주인공 뮤지컬 배우 송상은이 다시 한번 함께한다.

 

디즈니온아이스 트레져트로브


 또한 인어공주의 ‘우르술라’ 역에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넌센세이션 외 다수출연, 최근 고스트에서 특유의 음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매력적인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마지막으로 ‘티아나’ 역에 맨오브라만차, 스팸어랏, 헤드윅, 조로 등 명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이영미가 출연하여 큰 재미와 볼거리를 선물한다. 또한 성우 강수진, 안소이, 김환진, 박상일, 서문석 등 최고의 성우들이 더 많은 캐릭터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디즈니온아이스 "트레져 트로브 : 가족의 보물">은 오는 31일 7시 공연에서는 설날을 맞아 5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공연은 2월 2일까지 올림픽공원내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SR석 12만원 / R석 8만8000원 / S석 6만6000원 / A석 3만3000원, 1544-155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