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보컬그룹 V.O.S 멤버 김경록이 4년 만에 솔로곡을 발표한다.
V.O.S는 최근 멤버 김경록의 제대를 시작으로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며 변함없는 실력을 발휘하여 그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최현준, 김경록 멤버들 모두 2년간의 헤어짐을 마치고 다시 아티스트 V.O.S의 이름으로 다시 시작하는 첫 걸음을 내디딘 셈이다. 멤버 중 김경록은 4년 만에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3일 자정 공식 사이트를 통해 출시 공지를 알렸다.
마음을 울리는 영혼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V.O.S의 김경록은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의 감성을 사로잡았다. 2년동안의 공백 동안 노래만 생각하고 무대를 그리워한 V.O.S 김경록의 열정을 오롯이 담아낸 솔로곡 '별일 아니야'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남아있는 이별의 아픈 상처를 애써 외면하며 괜찮은 척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가 담긴 미디엄 소울 곡이다.
또한, 제대 후 첫 앨범이자 김경록의 4년 만의 솔로곡을 위해 화려한 제작 군단이 참여하여 발표 후 화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별일 아니야'는 브랜뉴 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프로듀서 '마스터키', 히트곡 메이커 '신인수'가 함께 만든 곡이며 블락비 'P.O(피오)'의 랩 피처링으로 완성도를 높여 김경록의 안성맞춤 곡으로 탄생시켰다.
4년 만에 솔로곡을 발표하는 V.O.S 김경록의 싱글 '별일 아니야'는 1월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