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수용성 종합비타민'은 비타민C 1000mg와 B1, B2, B6, B12 등 6가지 수용성 비타민B군이 함유돼 있어 하루 1정만으로 비타민의 1일 하루 권장량 100% 섭취가 가능하다.
비타민C는 항바이러스 효과로 감기를 예방해주고 콜레스테롤의 과산화물을 막아줘 동맥경화도 예방해 주는 역할을 한다.
또 혈당 강화 효과로 당뇨병을 예방해주고 항산화제로서 노화의 과정을 저지해주는 등 인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리조절 기능을 하는 필수 영양소이다.
비타민B군은 우리 몸의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또 세포와 혈액생성,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에도 관여하는 필수 비타민이다.
'수용성 종합비타민'은 비타민B군 6가지 성분으로 구성되어 모두가 물질 에너지 대사에 관계하는 효소반응의 조효소이다.
이들은 몸에 축적되지 않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한가지씩 섭취하는 것보다 함께 섭취할 때 더 큰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
또 영국,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으로 원료부터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며 인증 받은 GMP시설에서 제조돼 믿을 수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 관계자는 "하루 1정만으로 고함량 비타민C와 비타민B군 섭취가 가능한 수용성 종합비타민을 통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