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에뛰드하우스는 다음달 27일 싱가포르에서 '핑크 플레이콘서트 시즌 4 핑크 플레이 파티'를 개최하고 콘서트 관람과 싱가포르의 K-뷰티를 체험하게 될 '글로벌 핑크 원정대' 10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4번째로 개최되는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연간 캠페인으로 2NE1, 샤이니 등 에뛰드하우스 기존 모델과 다양한 K-POP 스타가 함께 하는 행사다.
파티에 참여할 글로벌 핑크 원정대는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3일까지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
회원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에뛰드하우스를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긴 소녀들 중 최종 10명을 선정해 원정대를 결성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3박 4일 동안 싱가포르에서 머물면서 콘서트를 관람하고, 싱가포르의 K-뷰티를 체험하게 된다. 당첨자는 8월 8일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싱가포르 현지에서는 지난 19일부터 선착순 800명에게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순식간에 마감돼 추가 이벤트를 마련할 정도로 행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원정대에 응모만해도 선착순 5만 명에게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내 피부를 부탁해 A to Z 마스크시트'7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들은 싱가포르에서 콘서트가 개최되는 당일인 8월 27일부터 미리 지정한 수령 매장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