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휴가철 맞아 U+ 이용하면 경품 쏜다"

2013-07-16 09:5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LG유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최대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U+쇼핑의 Summer sale’ △워터파크 등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확대 제공하는 ‘U+멤버십’ △‘U+Shop’에서 LTE 스마트폰과 인터넷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워터파크 이용권 및 최신형 텐트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U+쇼핑’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신세계 백화점에서 기존 할인가에 최대 10%의 추가할인도 제공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친구를 ‘U+쇼핑’에 초대하면 쇼핑적립금으로 교환 가능한 쇼핑 별포인트를 더블로 지급한다. 초대한 친구가 초대 링크만 확인해도 별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초대한 친구가 가입도 할 경우 쇼핑 별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U+멤버십’에서는 내달 31일까지 총 6주 동안 여름 시즌 맞이 제휴사를 확대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캐리비안베이 현장이용권 30% 할인 혜택과 함께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대명 워터파크, 설악 워터피아, 리솜 스파캐슬 등 전국 20여개 워터파크의 이용권을 구매하면 최대 40%까지 할인해 준다.

아울러 CGV영화관에서 8월 매주 화요일마다 5000원에 총 4회까지 영화관람이 가능하며, 콜드스톤에서는 U+멤버십 포인트 차감 20% 할인, 카페 드롭탑에서 음료 주문 시 아메리카노 한잔 제공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U+Shop’에서 LTE폰과 인터넷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여름맞이 사은품을 증정한다.

LTE폰 가입고객에게는 워터파크 이용권, 외식상품권, 배터리팩 중 고객이 원하는 것 하나를 제공하며, ‘U+Shop’ 에서 LTE폰을 구매했던 고객이 신규고객을 추천하면 그 신규고객에게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U+Shop에서 인터넷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2만원의 백화점상품권과 아웃백, TGIF, 베니건스 등 7개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며 인터넷 가입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최신형 버팔로 5~6인용 그늘막텐트를 제공한다

오는 26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LGUplus)에서는 ‘신동엽 VS 샘해밍턴’ 동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영상에 ‘좋아요’를 클릭한 후 선택한 모델이 승리하면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LTE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멤버십 제휴사를 확대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