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매력을 뽑내고 있는 최 씨는 MBC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에서 의욕 넘치는 선생님 양민희 역할을 맡고 있으며 최근 비타민하우스 새 모델로 발탁됐다.
여왕의 교실에서 아역배우들과 함께 하고 있는 최씨는 훨씬 어린 박민하를 살갑게 챙기는 등 실제 이모와 조카처럼 보였다는 후문이다. 박민하도 어린아이답지 않은 체력과 특유의 깜찍함으로 촬영 내내 스텝들에게 활력소가 됐다.
비타민하우스는 순수 국내자본으로 한국형 비타민을 생산유통·수출하고 있는 비타민 전문 기업으로 그간 오프라인 약국과 병원, 홈쇼핑과 온라인 등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회사 측은 "이번 CF 촬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홈쇼핑에서의 연속 매진 기록과 비타민 판매부문 1위 기록을 가진 스테디셀러 멀티비타민 '비타민하우스웰플러스'를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상준 비타민하우스 총괄운영본부장은 "사랑스럽고 밝은 이미지인 두 모델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비타민하우스의 이미지과 잘 어울린다"며 "최윤영과 박민하 두 모델을 통한 다양한 광고와 캠페인을 통해 신뢰와 만족을 드리는 비타민하우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비타민하우스가 운영하는 예일이러닝 콜스터디 전화·화상영어도 수강료 40% 인하 및 우수후기를 채택해 비타민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필리핀 마닐라 올티가스에 차체 콜센터를 보유, 우수한 강사진을 채용해 운영되고 있는 콜스터디 전화·화상영어는 세계적인 경기 불황과 내수 부진으로 인해 위축된 경제상황에서, 주머니가 가벼워진 고객들을 위해 위와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신규회원, 기 회원에 상관없이 진행되며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