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 경품으로 버킨백·샤넬백? 업체들 ‘경품 경쟁’

2012-06-01 09:2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정은 기자= 최근 분양성수기를 맞아 개관하는 모델하우스가 늘면서 업체간 경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경품으로 2000만원 상당의 에르메스 버킨백이 등장하는가 하면 여수 엑스포 입장권이나 스마트티비, 생필품 등을 내걸어 방문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동부건설의 '계양 센트레빌 2차' 모델하우스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여수 엑스포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오는 2일 시작해 매주 주말 오후 1시부터 일 3회 진행된다. 이 외에도 100만원 상품권(1일 1명), 한강 유람선 뷔페 2인 식사권(회당 1명), 1만원 상품권, 라면 등 생필품도 경품으로 내걸 예정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여수 엑스포가 많은 고객들에게 뜨거운 이슈임을 고려해 경품으로 티켓을 제공하게 됐다"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우건설은 강남구 강남보금자리지구에 들어서는 '강남 푸르지오 시티' 모델하우스에서 계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버킨백 2개와 샤넬백 3개 등을 경품으로 내건다. 수백만원에서 많게는 수천만원에 이르는 고가 명품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라건설은 강원 원주시 우산동에 들어서는 '원주 한라비발디2차' 모델하우스에서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40인치 3D 스마트 LED TV, 양문형 냉장고, 아이패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계약기간 내 계약한 계약자에게 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한다.

한국토지신탁이 태안남문지구에 공급하는 '태안남문 코아루' 아파트에서는 계약기간 내에 발코니 확장 계약자에 한해 골드바 증정한다. 또 5일 당첨자 발표 직후 추첨을 통해 모든 청약자들을 상대로 스마트TV, 드럼세탁기, 공기청정기, 진공청소기, 자전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중공업이 분양중인 용인 포곡 삼성쉐르빌에서는 사업지 인근의 마트에 설치된 부스 등에서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해 황금열쇠와 자전거 등의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또 매주 일요일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와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매월 첫째 주 일요일에는 계약자 대상 추첨을 통해 40인치 TV와 노트북 등을 지급한다.

이밖에 모아주택산업이 광주 광산구 선운지구에 분양하는 '어등산 모아엘가' 모델하우스에서는 오는 3일까지 4일간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 응모권을 제공하여 매일 오후 3시에 추첨 및 발표를 한다. 경품으로는 압력중탕 수증기 오븐, 21단 자전거, 대용량 와이드 전기그릴, 헤어드라이기 등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