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포인트 적립률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전국의 차량 정비소 및 타이어샵과 롯데·현대백화점,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토이저러스 및 CJ오쇼핑 등 특별가맹점에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1%에서 최고 5%의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주유소와 충전소, 위의 업체를 제외한 전국 모든 일반가맹점에서도 전월 신판 이용실적에 따라 0.2%에서 최고 2%의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결제계좌를 신한금융투자의 CMA로 지정할 경우 신판이용금액의 0.2%,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에서 이용 시 해당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플래티늄급의 고품격 서비스도 탑재하고 있다. 전국 주요 중심가의 주차장과 KTX주요 역사 주차장에서 월 최대 3회까지 무료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천공항 발렛파킹을 월 3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명동·청담동·강남역·압구정 등에서 이용금액의 2% 추가적립 및 40여 개 호텔에서 식음료 및 객실 할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 3만원, URS 2만7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주유 업종에서 이용이 많은 고객들을 면밀히 분석해 정말로 필요하면서도 강력한 혜택만으로 구성한 야심작이 바로 RPM카드”라면서 “주유 뿐만 아니라 모든 생활분야에서 골고루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향후 당사의 주력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