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S> SK, 2·3차전 선발 윤희상-송은범 예고

2011-10-25 20:55
  • 글자크기 설정

<프로야구 KS> SK, 2·3차전 선발 윤희상-송은범 예고

▲윤희상(왼쪽), 송은범 [사진 = SK와이번스 제공]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24일 미디어데이 때 한국시리즈 첫경기 선발 투수만 밝힌 이만수 SK와이번스 감독대행이 한국시리즈 2~3차전 선발 투수를 1차전을 앞둔 25일 오후 공개했다.

이 대행은 25일 대구구장서 열린 한국시리즈 1차전에 앞서 "내일 2차전 선발은 윤희상이 나가고 3차전 선발로는 송은범이 등판한다. 4차전 선발부터는 나중에 말하겠다"고 덧붙였다.
미디어데이 때 덕 매티스, 장원삼, 저스틴 저마노까지 선발을 공개한 삼성 류중일 감독과 달리 이 감독대행은 1차전 선발 고효준만 밝히고 2~3차전 선발은 함구했다.

이 대행은 플레이오프 3차전 선발 송은범 대신 4차전 선발 윤희상이 먼저 등판하게 된 배경으로 송은범이 오랜 시간동안 휴식을 취해야 하는 형태의 투수인 점을 꼽았다. 송은범은 원래 구원 투수이나 SK의 포스트시즌 선발 투수가 마땅치 않아 선발로 보직을 바꾼 경우다. 이 감독대행이 송은범에게 긴 휴식을 주는 이유다. 더군다나 윤희상은 25일 등판하면 5일 쉬고 오르는 셈이라 부담이 없다.

이번 이 대행 발표로 이변이 없다면 한국시리즈 2차전은 삼성 장원삼과 SK 윤희상의 격돌로, 3차전은 삼성 저스틴 저마노와 SK 송은범의 대결이 될 것으로 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