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형 V 라인 만들기

2010-12-29 17:40
  • 글자크기 설정

미인형 V 라인 만들기

노종훈 성형외과 원장

많은 여성들이 S라인 몸매보다 갸름한 V라인 얼굴형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현대 여성들 사이에선 V라인이 아름다움에 있어 척도가 될 정도로 요즘에는 작고 갸름한 얼굴이 미인의 상징이 되고 있다.

굴곡진 광대뼈, 각진 턱선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여성들에게는 ‘계란형’ 얼굴만큼 부러운 것도 없다. 갸름한 얼굴선을 위해 기능성 화장품이나 경락마사지, 식이요법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지만, 얼굴형의 골격 자체를 바꾸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효과에도 한계가 있다.

물론 이러한 방법들은 전문적인 수술치료 전에 해볼 수 있는 노력들이다. 아마도 갸름한 얼굴형으로의 완벽한 변신을 도울 수 있는 것은 얼굴뼈를 직접적으로 조절해주는 안면윤곽수술이 최적의 방법일 것이다.

사각턱 수술, 광대뼈 축소소술, V라인 턱수술 등 다양한 안면윤곽수술은 턱선의 변화, 얼굴선의 변화를 가장 확실하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지만, ‘얼굴에 칼을 댄다’는 두려움 때문에 수술에 대한 확신이 오래 걸리는 것도 사실이다.

성형외과 전문의 노종훈 원장은 “최근 들어 더욱 안전하면서 큰 수술 없이 확실한 효과를 내줄 수 있는 수술법들이 등장하면서 안면윤곽술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줄어들었다”며 “본인이 원하는 얼굴라인이 맞춤 절개와 최소한의 시술로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요즘에는 단순 사각턱 수술을 넘어 얼굴형을 전체적으로 살려줄 수 있는 수술이 인기를 얻고 있는 분위기다. 사각턱수술로 옆모습은 쉽게 좋아질 수 있지만, 정면모습은 턱의 모양에 따라서 많이 다르기 때문에 수술결과에 대해 약간의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좀더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고 싶을 때, 사각턱 수술로 충분히 효과를 보지 못 했을 때, 턱 끝의 정면부분을 함께 좁혀주는 수술인 ‘브이라인턱성형’을 효과적이다. ‘V’자처럼 갸름한 턱 모양을 만드는 것이다.

V라인 사각턱 성형술은 아래턱의 신경을 건드리지 않고 최대한 턱 선을 줄여주면서 턱 끝의 폭과 모양을 변화시키는 것이 가능한 수술법이다. 기존의 사각턱수술과 새로운 형태의 턱끝 수술의 결합 형태로 옆선의 각을 절제하는 동시에 정면의 넓은 턱을 모아준다. 따라서 정면에서 봤을 때 전체적으로 균형 있고 갸름한 얼굴이 완성된다.

또한 X-RAY와 컴퓨터를 이용한 종합 얼굴뼈 분석 시스템(V-CHEP)으로 과학적이고 정밀한 진단을 근거로 신경의 위치를 미리 예측하기 때문에 안전성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돼, 수술 환자들의 만족이 높은 편이다.

노종훈 원장은 “전체적인 얼굴의 유연함과 자연스러움을 원한다면, 제한적인 사각턱 시술보다는 과학적이고 정밀한 진단을 통해 가장 입체적으로 갸름해 보일 수 있도록 수술이 진행되어야 한다”며 이 것이 최상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 이 글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