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건강, 가족, 추억이라는 주제로 구성된 이번 스파 패키지는 이를 레드와 퍼플, 그린과 브라운으로 표현했다.
◆레드 - ‘윈터 스파 존’에서 둘 만의 사랑을
제주신라호텔의 명물인 숨비 정원은 이번 겨울 화려한 조명과 불로 꾸며진 ‘파이어 가든’으로 탈바꿈 했다.
파이어 가든 안에 위치한 ‘윈터 스파 존’은 숨비 스파, 패밀리 자쿠지, 핀란드식 사우나, 카바나로 구성돼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따뜻하고 로맨틱한 야외스파를 제공한다.
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테라피 카바나를 비롯해 ‘풀 사이드 바’에서 따뜻한 오뎅과 사케도 즐길 수 있다.
◆퍼플 - 힐링스톤 테라피 카바나의 이국적 매력 속으로
여름철 ‘핫 플레이스’였던 카바나가 겨울 컨셉으로 새롭게 단장돼 겨울 야외 테라피를 누릴 수 있게 변모했다.
풀사이드에 위차한 카바나 안은 온열기구를 비롯해 최고의 원적외선 방사체로 유명한 힐링스톤을 이용한 테라피 바스를 설치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그린 - 캠핑존에서 가족간의 추억을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야외 캠핑장을 선보인 제주신라호텔은 ‘캠핑존’ 내에서 럭셔리한 호텔 휴식과 캠핑 분위기까지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캠핑도구부터 바비큐 재료까지 캠핑에 필요한 모든 준비 과정뿐 아니라 안전, 위생까지 고려해 고객들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한편 캠핑존은 파이어 플레이스와 토템 파이어, 온열 기구 등을 설치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브라운 - 둘 만의 오붓한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주신라호텔의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북 카페’는 호텔 절벽 아래 중문 해수욕장에 위치해 있다.
통 유리로 이루어진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는 히팅 램프와 대형 벽난로와 2010년 CEO 추천도서, 여행도서, 여성&어린이 도서, 잡지 등 다양한 책 등이 비치돼 있다.
또 힐링 스톤 풋 스파, 미니 자쿠지 등 샤워 시설 등도 갖춰져 있고 군고구마, 감귤 등 겨울 먹거리 또한 무한 제공된다.
이번 ‘4色 윈터 스파 패키지’는 내년 5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4만원~34만 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조식 2인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