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가을패키지 3종 출시
2015-08-24 09:48
이번 가을 패키지는 최근 지속되고 있는 있는 ‘음식’ 트렌드에 초점을 두고 고안된 것으로 리츠칼튼 서울에서 선사하는 다양한 셰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폴 인 디저트(Fall in Desserts)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애프터눈 티 세트가 룸 서비스로 제공되고 개관 20주년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귀여운 셰프 의상의 라이언 인형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 독일 명품 로네펠트의 홍차도 함께 제공되는 이 패키지 가격은 26만원이며 세금, 봉사료는 별도 부과된다.
‘폴 인 브런치(Fall in Brunch) 패키지’는 발코니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룸 서비스로 브런치 2인이 제공된다.
샐러드, 팬케이크, 크루아상, 잉글리시 머핀, 오믈렛, 생과일 등으로 구성된 브런치 메뉴와 커피 또는 차, 생과일 주스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28만3000원이며 세금 봉사료는 별도다.
‘폴 인 고메 (Fall in Gourmet)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올 데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의 조식, 중식당 취홍의 런치, 룸 서비스의 디너까지 하루 삼시세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조식의 경우 더 가든에서 즐길 수 있고 런치는 룸 서비스로 취홍의 3가지 각기 다른 세트 요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맛볼 수 있다.
룸 서비스 디너로는 그린샐러드와 샌드위치, 마르게리타 피자가 제공된다.
제공되는 조식, 런치, 디너는 모두 1인 기준으로, 가격은 38만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는 별도다. 02-3451-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