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호텔 무료 멤버십으로 전시회까지 즐겨요"

2024-06-24 08:30

 
롯데호텔앤리조트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의 문화 예술 향유를 위해 롯데뮤지엄과 제휴를 맺고 멤버십 혜택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호텔 리워즈는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투숙 일수 또는 적립 포인트 등에 따라 △클래식 △실버 △골드 △플래티넘 네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리워즈 회원은 회원 전용 특별요금은 물론 레스토랑 할인, 객실 업그레이드 등 각 등급별 제공되는 추가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또 롯데호텔 리워즈 플래티넘·골드 등급 회원은 30% , 실버·클래식 등급 회원은 20% 각각 할인된 가격에 롯데뮤지엄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규 가입한 리워즈 회원도 바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뮤지엄 현장 매표소에서 결제 시 리워즈 등급을 제시하면 클래식 회원은 본인 한정 1매, 실버와 골드 회원은 2매, 플래티넘 회원은 4매까지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뮤지엄과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7월 12일까지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전시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내 ‘서울 3024 전시 초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의 개인전 ‘서울 3024’ 관람권 2매를 준다. 천년 후 서울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에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가 다니엘 아샴만의 고유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2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에 추가된 혜택은 롯데호텔앤리조트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이 호텔 외부 공간에서도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롯데호텔 리워즈로 호텔 이용 혜택과 함께 여유로운 전시 관람까지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