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이 연말을 맞이해 무제한 시음과 유명 맛집 레스토랑의 메뉴가 준비된 와인 전문 팝업스토어 '와인킹 윈터랜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아이파크몰이 와인 관련 전문 유튜버 중 세계 최다 구독자수를 보유한 와인킹과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행사다. 다양한 상품을 맛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창고형 할인 매장에 시식·시음 푸드코트 콘셉트로 꾸몄다.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오는 6일부터 내년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또 와인킹 팝업 스토어 식음료존 내 모든 가구와 소품류를 이케아 상품으로 꾸며 와인 시음 고객이 이케아 상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케아 팝업 스토어에서 홈술 관련 리빙용품을 연계 판매하는 등 준비 단계에서부터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공간을 기획했다.
와인킹 윈터랜드에서는 500여 종의 와인과 30여 개의 페어링 안주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블라인드테이스팅, 와인클래스,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연말을 맞아 준비한 팝업스토어인 만큼 지난 행사보다 업그레이드 해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며 "와인킹 팝업 스토어의 트레이드마크인 '무제한 와인 시음' 찬스를 활용해 자신에게 꼭 맞는 와인을 찾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