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최초의 시니어레지던스인 ‘위례 심포니아’는 시니어 세대를 위한 연말 프로모션일환으로 분양 홍보관을 모임 장소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송파구 석촌동에 위치하고 있는 ‘위례 심포니아’의 분양 홍보관을 연말연시 각종 모임이 많은 시니어세대들을 위해 장소 제공을 진행해, 시니어세대에게 주거 공간을 넘어 시니어 고객들의 왕성한 사회활동까지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한미글로벌은 ‘위례 심포니아’ 연말 분양 홍보관 대여 프로모션을 12월 말까지 진행하며, 60세 이상의 시니어세대 10명 내외의 모임이 필요한 수요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한미글로벌이 공급하는 ‘위례 심포니아’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장지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위례 심포니아’는 경제적 능력과 삶의 활력도가 높은 일명 ‘하이시니어’를 위한 주거 공간으로 신체·심리·사회적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먼저 심리적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프로그램실을 운영한다. 로비 공간에는 회화, 조각 등 전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그 외 입주민들의 미술 전시회, 아동 그림 전시가 열린다.
또한 주거시설 내 식당, 간호사실, 헬스케어실, 프로그램실, 골프, 사우나, 피트니스, 다목적 강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설계도 선보인다.
시니어를 위한 특화설계도 있다. 단지 진·출입로는 완만한 경사 계단과 경사로 디자인 설계로 외부 출입이 자유롭도록 하였으며, 위례신도시의 상징과도 같은 4.4㎞ 길이의 휴먼 링 입체 산책로 및 남한산성과도 인접하여 자연과 친밀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선큰가든과 옥상정원을 비롯해 1층 정원 등 다수의 정원을 배치했다.
위례 심포니아 분양 관계자는 “위례 심포니아는 송파 최초의 시니어레지던스로 뛰어난 입지뿐만 아니라, 한미글로벌 디앤아이가 공급 운영하는 안정성을 바탕으로 입주민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위례 심포니아’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일원에 위치하며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이 가능하다. 위례 심포니아’는 2025년 3월 입주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