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상생협력 우수사례 '윈윈 아너스' 선정

2024-11-20 16:0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SK에코플랜트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윈윈 아너스(Win-Win Honors)' 우수사례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SK에코플랜트는 맞춤형 지원을 통해 티제이랩스와 공동기술개발을 완료하고, 국가 기반산업인 반도체 현장에 실제 적용이 가능하도록 기술 고도화 및 사업화 기회까지 제공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태수 SK에코플랜트 구매담당임원은 "이번 윈윈 아너스 우수사례 선정은 급변하는 대외환경 속에서도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하기위해 상생협력 활동을 지속 실천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스타트업 및 유관기관과 진정성 있는 소통과 공정한 거래 문화 정착을 바탕으로 선순환 산업생태계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글자크기 설정
20일 열린 ‘윈윈 아너스’ 기념패 수여식에서 정태수 SK에코플랜트 구매담당임원오른쪽 원영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정책실장가운데 이택진 티제이랩스 대표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에코플랜트
20일 열린 ‘윈윈 아너스’ 기념패 수여식에서 정태수 SK에코플랜트 구매담당임원(오른쪽), 원영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정책실장(가운데), 이택진 티제이랩스 대표(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윈윈 아너스(Win-Win Honors)’ 우수사례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윈윈 아너스는 매년 반기별로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상생협력 우수사례를 선정하는 제도다. 자발적 상생협력 문화 확산을 통해 기업의 동반성장 활동을 독려하는 것이 목적이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출입국 우대카드 발급, 수·위탁거래 정기실태조사 2년 면제, 동반성장유공 정부포상 우대, 기념패 수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SK에코플랜트는 지난 2023년 개방형 기술 공모전 ‘콘테크 미트업 데이’를 통해 발굴한 ‘티제이랩스’와의 협업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사례 기업에 선정됐다.
 
양사가 공동개발한 기술은 반도체 건설 현장 생산성 향상을 위한 ‘위치 기반 반도체 통합관제시스템’이다. SK에코플랜트는 맞춤형 지원을 통해 티제이랩스와 공동기술개발을 완료하고, 국가 기반산업인 반도체 현장에 실제 적용이 가능하도록 기술 고도화 및 사업화 기회까지 제공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태수 SK에코플랜트 구매담당임원은 “이번 윈윈 아너스 우수사례 선정은 급변하는 대외환경 속에서도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하기위해 상생협력 활동을 지속 실천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스타트업 및 유관기관과 진정성 있는 소통과 공정한 거래 문화 정착을 바탕으로 선순환 산업생태계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