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추석 연휴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
카쇼라는 추석 연휴 기간 4일간 별도의 라이브 없이 세 가지 특별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각 기획전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건별로 5%의 쇼핑 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매일 각각 다른 기획전을 통하여 쇼핑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기획전당 최대 1만원, 총 3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S/S 시즌오프 기획전'을 통해 불리와 사봉의 바디제품, 이롬의 두유 등 유통기한 임박 상품과 다양한 카테고리의 지난 시즌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MD 픽 기획전'에서는 뷰티, 패션, 식품, 가전, 리빙 등 카쇼라 MD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라이브 인기 브랜드 80여 가지를 소개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미처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분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평소 위시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함께 구성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알뜰한 소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쇼라는 카카오톡 쇼핑 내 강추위크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카카오는 추석 명절 인기 품목을 최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강추위크'를 다음 달 8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매일 오후 12시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만 포인트의 쇼핑포인트를 지급한다.
카쇼라는 이번 강추위크에 총 79개 브랜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당일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카카오페이 10% 즉시 할인(최대 2만원, 인당 총 4회)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브랜드로는 설화수, 산타마리아노벨라, 휘닉스 파크, 에스트라, 하겐다즈 등이 있다.